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랑방 에끌라드아르페쥬 & 롤리타렘피카 향수 & 리베르 섬유향수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향수 제품 3가지를 가져왔습니다! 

 

향수하면 유명 템이랄까요 ㅎㅎ 랑방 향수와 롤리타 렘피카 향수와 아직 유명한 것 같진 않지만 리베르 섬유향수 하나 가져왔습니다! 그럼 바로 랑방 먼저 가볼게요-! 

 

너무 익숙하시지 않나요! 저는 올리브 영에서도 많이 보고, 인터넷으로도 많이 본 것 같아요 ㅎㅎ 향도 어디선가 맡아보기도 하고 ㅎㅎ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제품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약 10년 전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언니나 엄마가 처음 샀던 것 같아요. 저의 첫 향수입니다!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그 백화점 같을 때 머리 띵한 향이 아니라 정말 오! 좋다! 하는 향이에요 ㅎㅎ 랑방은 향수 종류가 다양한데 그중 잔느인가 써봤는데 그거보다 에끌라드 아르페쥬가 향이 더 좋아서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만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디자인은 동그랗고 색도 보라색으로 예뻐서 오묘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ㅎㅎ 네모난 디자인이 아니라 약간 돔 형태 같은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알라딘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ㅎㅎ 뚜껑도 뭔가 그런 느낌ㅎㅎㅎ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가격은 100ml에 3만 원 정도로 확인되고, 30ml에 12,500원에 확인됩니다!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향이 궁금하시면 모든 매장은 아니겠지만 올리브영 매장에 있더라고요! 테스트해보고 선택하셔도 되고, 30ml만 먼저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꽃 향을 좋아하신다면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는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제품 설명란에 보니까 탑노트 라일락, 베이트 노트로 화이트 머스크 있더라고요 ㅎㅎ 라일락 향기, 화이트 머스크 향 좋아하시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화이트 머스크는 강하지 않은 것 같아요! 화이트 머스크보다는 라일락 향기고 느낌은 분위기 있는 느낌입니다!ㅎㅎㅎ 여름보다는 가을느낌! 약간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한효주 느낌인 것 같아요!! 잔향이 진짜 좋아요! 

 


다음은 롤리타 렘피카 향수입니다! 

롤리타 렘피카 향수는 엄마가 즐겨 쓰는 향수입니다!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어느 순간 은은하니 좋더라고요 ㅎㅎㅎ 롤리타 렘피카 디자인도 독특하죠! ㅎㅎ 사과 모양이고 뚜껑은 따로 없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30ml에 39,000원 정도 확인되더라고요! 음 저라면 랑방과 롤리타 렘피카 중 랑방을 선택하겠어요! 롤리타 렘피카 향이 안 좋은 건 아니지만 랑방 향도 안 좋은 것도 아니고 더 저렴하니까요! ㅎㅎ 

 

롤리타 렘피카 향은 좀 더 성숙한 향입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이건 약간 달콤한 향이 강하고, 한 번만 뿌려도 향이 진해요! 개인적으로 달콤한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저는 별로 안 뿌리고 엄마가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롤리타 렘피카 향수는 너무 가벼운 향이 아니라 엄마가 쓰기에 좋은 것 같아요! 향수 리뷰는 너무 어렵네요 ㅎㅎㅎㅎ

 

 


다음은 리베르 섬유 향수입니다! 

리베르 섬유향수는 와디즈 펀딩 했던 제품입니다! 기존 향수는 목 뒤와 손목에만 뿌리는 데 뭔가 옷에도 뿌리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페브리즈로 만족하지 못해서 사게 된 제품입니다! 가격은 2개에 배송비 포함 2만 원 정도였습니다! 리베르 섬유향수에 원래 뚜껑이 있는데 다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둘 다 80ml고 80ml에 개당 1만 원 정도면 가격은 괜찮다고 생각해요! 

 

리베르 섬유향수에는 다양한 향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헤베와 사이라는 향을 선택했습니다!

 

리베르 섬유향수 헤베는 프리지아 꽃 향기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편견일 수 있지만 뭔가 단발머리 하신 소녀소녀 한 느낌의 향입니다! 왠지 꽃밭에서 밝게 뛰놀 것 같은 그런 느낌! 상콤한 느낌입니다! 비누향은 아니고 꽃향입니다! 꽃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아요! 리베르 섬유향수 헤베는 3분의 1 정도만 남았어요! 만족스러운 향입니다!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도 꽃향인데 다른 느낌입니다! 

 

 

 

리베르 섬유향수 사이는 진짜 딱 비누향인데요. 비누향이 근데 종류가 진짜 많잖아요..? 제가 생각한 비누향이 아니라고요 ㅜㅜ 하얀 비누인데 저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향이었습니다 ㅜㅜ 비누가 그 진짜 흔한 비누인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ㅜㅜ 이건 뭐 한 10분의 1 썼을까요... 근데 사이가 또 베스트더라고요...? 저는 뭔가 대중적이지가 않나 봐요ㅜㅜ 

 


"블레어 코멘트"

 

▶ 꽃 향 좋아하고 분위기 있는 느낌을 원한다면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추천! 

▶ 성숙하고 달콤한 향을 선호한다면 롤리타 렘피카 향수 추천!

꽃 향 좋아하고 산뜻한 느낌을 원한다면 리베르 섬유향수 헤베 추천! 

▶ 가성비는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와 리베르 섬유향수가 좋다! 

▶ 향수는 테스트 후 구매를 추천합니다!


 

이 글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