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모니카비나더 팔찌 & 골드앤디어 원터치 귀걸이(링귀걸이) 후기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로즈골드 팔찌와 귀걸이를 가져왔습니다! 

 

먼저 모니카 비나더입니다! 모니카 비나더 팔찌는 생일선물로 받았었습니다! 케이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ㅜㅜ 생일선물이지만 같이 가서 백화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0만 원 초반대로 기억합니다! 모니카 비나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304,200원으로 확인되네요!

 

모니카 비나더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아주 작은 파우치가 있어요. ㅎㅎ 사용안 할 때는 이곳에 보관하면 됩니다! 제가 선택한 팔찌는 로즈골드 색상의 모니카 비나더 팔찌입니다! 제품명을 찾아보니 피지 체인 팔찌더라고요! 

 

모니카 비나더 팔찌는 착용하기가 정말 간편한데요. 저기 모니카 비나더 로고가 새겨져 있는 동그란 부분을 움직여서 팔목 사이즈에 맞게 줄을 줄여주면 됩니다! 저는 팔찌 착용할 때 '착용할 때의 편리성'이 중요하거든요 ㅎㅎ 매번 남한테 해달라고 할 수도 없고, 혼자서 착용할 때 너무 번거로우면 힘 빠지더라고요 ㅎㅎ 그런 점에 있어서! 착용법도 간단하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예쁘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색상은 골드, 실버, 로즈골드가 있었는데, 직접 매장 가서 착용해보니 로즈골드가 저한테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모니카 비나더 로즈골드 팔찌는 실버에 18ct 로즈골드가 버메일 되어있다고 해요. 그러니까 은제품에 로즈골드로 도금이 되어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순금은 아닙니다!

 

모니카 비나더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그레이빙도 있는데요. 바로 제가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제가 선택한 모니카비나더 팔찌 디자인이 인그레이빙에 최적화되어있어요 ㅎㅎㅎ 하지만 저는 아직도 새기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이게 또 각인을 한 번하면 지울 수가 없어서 신중해지더라고요 ㅜㅜㅎㅎ 막상 각인했는데 다른 글자 넣고 싶어 지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으로 아직 못했어요 ㅜㅜ 근데 또 안 하는 것도 깔끔하니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괜히 숫자 넣고 하면 지저분해지는 것 같아서 아직까지는 이대로 착용하려고요! 각인 서비스는 구매하고 바로 해야 하는 건 아니라서 원할 때 새겨 넣으려고 해요. ㅎㅎ 

 

단, 모니카 비나더 각인 서비스는 온라인 몰에서는 영문과 한글만 가능하고, 이모티콘이나 손글씨 각인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상담받으면 된다고 합니다! 

 

모니카 비나더 제품 사용 중에 스크래치나 재도금 등의 케어가 필요하다면 구매 5년 이내 무료로 케어 받을 수 있다고 나와있더라고요! 근데 제가 구매했을 때 워런티 카드에는 2년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게 17년인데, 언제부터 5년으로 된 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모니카 비나더 워런티 카드 또는 구매 영수증이 필요하니까 버리지 말고 꼭 보관해주세요!! 

 

마지막 착샷입니다! 너무 예쁘죠 ㅜㅜㅜㅜ 캐주얼 의상에도 비즈니스 룩에도 모두 잘 어울려요!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저의 로즈골드 귀걸이입니다! 골드앤디어 제품이고, 기존에 착용하던 로즈골드 귀걸이가 좀 아픈 것 같아서 새로 구매했어요 ㅎㅎ

골드앤디어 링 귀걸이 가격은 배송비 포함 18,900원이었어요! 저는 귀걸이가 좀 잘 질리는 스타일이라 너무 비싼 거는 구매해 본 적이 없어요 ㅎㅎ 2만 원 이하 가격을 찾았었고, 원터치 링 귀걸이 20mm 사이즈 정도 찾았고, 알레르기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했어요!

 

 

 

골드앤디어 제품 설명에 14k 도금 7 밀스 이상 두께로 제작되었고, 14k 금침 소재라고 해요 ㅎㅎ 무니켈로 제작되어 오래 착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고, 가격이랑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어요! 

 

착샷입니다! 18mm 링 귀걸이입니다! 원래 저는 링 귀걸이를 별로 안 좋아했는데 요즘 링 귀걸이가 예뻐 보이더라고요...? SNS에서 많이 봐서 그런지 링 귀걸이가 사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20mm를 원했지만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15mm 아니면 18mm였기에 18mm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작은 귀걸이는 티가 안 나서 안 좋아해요 ㅎㅎ 제가 머리숱도 많고, 머리를 귀 뒤로 넘겨도 금방 빠져서 좀 커야 티가 나더라고요 ㅎㅎ 저는 귀걸이는 조금이라도 보여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만약에 제가 단발이라면 15mm를 선택했을 것 같아요 ㅎㅎ 색상은 가을 뮤트인 만큼 실버보다는 골드나 로즈골드가 더 잘 어울린다고 해서 로즈골드로 선택했어요! 팔찌도 로즈골드니 골드보다는 로즈골드로 골랐습니다! 오늘은 블레어 코멘트를 생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