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앙방 샴푸(플라잇 오브 드림) & 알피스트 트리트먼트 & 헤어집게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어 제품들을 가져왔어요! 샴푸와 린스 그리고 헤어 집게핀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샴푸와 린스입니다! 샴푸는 앙방 샴푸고, 향은 플라이트 오브 드림입니다! 린스는 다른 브랜드인데요. 알피스트 에델바이스 트리트 먼트입니다!


샴푸와 린스 2가지 모두 1000ml로 넉넉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모두 쿠팡에서 구매했고, 앙방 샴푸 가격은 15,800원, 알피스트 트리트먼트 가격은 13,500원입니다! 8월에 구매했는데, 현재까지도 쓰고 있으니 최소 6개월은 쓰네요! ㅎㅎ 그럼 먼저 앙방 샴푸를 봐 볼게요! ㅎㅎ


앙방 샴푸 제품명은 리바이탈라이징 퍼퓸 헤어케어 샴푸입니다 ㅎㅎㅎ 참 기네요 ㅋㅋㅋㅋ 보통 샴푸는 두피나 모발에 따라 종류가 나뉘는 것 같은데 이 제품은 향에 따라 다양하게 나뉘어 있더라고요 ㅎㅎ 앙방 리바이탈라이징 퍼퓸 헤어케어 샴푸는 민감한 두피용이고, 약산성 제품입니다! 약산성 제품을 사용해야 두피는 물론 모발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출처-화해어플

앙방 샴푸 성분입니다! 기존에 화장품들은 성분을 많이 찾아보곤 했는데, 샴푸와 린스는 그냥 구매했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기존에 사용 중이던 샴푸 성분이 좋지 않길래 성분 괜찮은 제품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앙방 샴푸는 파라벤이나 색소가 들어가 있지 않고, 스킨케어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해요 ㅎㅎ 보통 향이 있는 제품들은 리모넨 등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들이 많이 들어가던데, 이 제품은 향료로 표기되어있더라고요 ㅎㅎㅎ

 

 

 

 

또한, 자극적인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및 안전한 계면활성제를, 화학방부제 대신 식물 추출 보존제를, 화학 점도 조절 보습제 대신 콩 단백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향료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전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하면 성분은 훌륭합니다! 

 

제가 선택한 앙방 샴푸 향은 플라잇 오브드림인데요. 향은 프루티와 플로럴 향기로 설명되어있는데 사실 강하게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ㅎㅎ 사용하고 나서는 정말 모르겠고, 샴푸질 할 때 조금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ㅎㅎ 앙방 샴푸는 이렇게 투명한 액체고, 손에 해서 거품이 잘 안 보이지만, 머리에 할 때는 풍성하게 나옵니다! 펌핑은 한 번 이면 아주 충분해요! ㅎㅎ 사용하고 나서는 좀 뻣뻣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린스나 트리트먼트는 필수입니다! ㅎㅎ 

 


다음은 알피스트 에델바이스 트리트먼트입니다! 앙방 트리트먼트를 세트로 구매하지 않은 건 알피스트가 더 저렴해서였어요! ㅎㅎ 

출처-화해어플

알피스트는 제품 설명에서부터 성분에 자신 있다고 화해 어플에서 검색해보라고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검색해보니 정말 20가지 주의성분도 없고,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도 없었어요 ㅎㅎ 파라벤,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 타르, 실리콘, 인공향료, 이소치아 졸리논 모두 없고, 계면활성제는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 무실리콘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아 두피에 민감하신 분들이나 지성 두피분들에게도 좋다고 해요! 

 

 알피스트 에델바이스 트리트먼트는 이렇게 불투명한 하얀색입니다! 무실리콘이라 뻣뻣하지는 않을까 했지만, 부드럽습니다!! 성분은 좋고, 사용감은 기존 트리트먼트와 비슷해 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요! ㅎㅎ 


다음은 헤어 집게핀 후기입니다! 헤어 집게핀 요즘에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리뷰 하고 싶은데, 헤어 집게핀만 하려니 너무 내용이 적은 것 같아서 샴푸와 트리트먼트 리뷰할 때 곁다리로 리뷰하려 합니다! ㅎㅎ 

 

처음에는 헤어 집게핀 2가지만 구매했었는데요. 언니도 마음에 들어해서 2개를 추가로 더 구매했습니다! 색은 베이지 2개, 고동색 2개인데, 늘 그렇듯 1개는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어요.. 왜 실핀이나, 고무줄이나 헤어 제품들은 하나씩 사라지는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

 

헤어 집게핀은 주로 이렇게 반 묶음 하기에 좋습니다! 전체 머리를 하기엔 저는 숱이 너무 많아서 좀 힘들고 ㅜㅜ 고무줄로 묶는 것보다 너무 편해요! ㅎㅎ 더노블이라는 곳에서 구매했고, 삼각 모양 헤어 집게핀은 4,800원이고, 동그란 모양 헤어 집게핀은 2,800원입니다! 2개 정도만 사도 무배였던 것 같아요! 반 묶음 즐겨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ㅎㅎ 

 


"블레어 코멘트"

 

▶ 성분 괜찮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찾고 있다면! 앙방 & 알피스트 추천! 

▶ 반 묶음을 즐겨한다면 헤어 집게핀 추천! (편합니다!)


 

이 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