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뱅네프 생토노레 비누 & 카피타노 비누 후기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비누 후기를 가져왔어요! 뱅 네프 생토노레 비누와 카피타노 비누입니다! 

 

먼저 뱅 네프 생토노레 비누입니다! 신세계 홈쇼핑에서 총 24개에 5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뱅 네프 생토노레는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 거리에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향료 전문가 장 니엘과 컬래버레이션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요즘 향수 비누가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좋은 향이 난다면 손 닦을 때나 샤워할 때 기분이 더 좋으니까요 ㅎㅎ 뱅 네프 생토노레 비누는 유럽 정통 제조공법을 사용하는데요. 37도에서 45도 사이의 저온 가온으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향이 변하지 않고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또한, 트리플밀드 방식은 3번의 프레스 공정으로 단단하고 밀도감 있는 비누를 만든다고 해요 ㅎㅎ 

 

뱅 네프 생토노레 비누는 화학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착한 비누인데요. 음식을 보관하기 위해 염장을 하는 것처럼 프랑스 게랑드 쏠트(씨 쏠트)를 사용해 자연 방부법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ㅎㅎ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벤조페논, 벤질알코올, 미네랄 오일, 트리클로산, 벤조페논 등 피부 걱정 성분이 없다고 하는데, 또 패키지 뒷 면에 일부가 포함된 걸로 확인이 되더라고요...? 그래도 화해 어플에서 조회해보니 향료 정도 주의성분 있고, 성분이 아주 나쁜 편은 아니었어요ㅎㅎ 손만 닦을 거라면 사실 성분은 그리 안 보는데, 이번에는 바디 겸용으로 비누 구매한 거라 성분도 봤어요! 

 

뱅 네프 생토노레 투베로즈는 오렌지향과 튜베로즈 향이 조화를 이루는 향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조금 달달한 향입니다! 뱅 네프 생토노레 비누는 그냥 코로 맡을 때 보다 사용할 때가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뱅 네프 생토노레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비누는 루이보스잎, 로즈메리 잎, 바질 잎, 셰어버터, 올리브 오일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라임 향은 강한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이건 자연 향입니다! 처음에 라임이라고? 했는데 아 바질~ 했던 향입니다 ㅎㅎ 풀 향인데, 또 허브 향은 아닙니다! ㅎㅎ 샤워할 때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거품은 잘 나는 편이었습니다! 

 

 

 

뱅 네프 생토노레 로즈 앤 베리는 장미향과 달콤한 향이라고 설명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향은 그냥 그렇더라고요...! 장미향인지는 잘 모르겠고, 이게 무슨 향인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살짝 오래 맡으면 어지러운 향인데, 샤워할 때는 또 그렇게까지 강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ㅎㅎ 이게 케이스 그대로 맡으면 강한데, 샤워할 때 막 향이 퍼지고 이렇지는 않아서 ㅎㅎ 괜찮습니다! 

 

뱅 네프 생토노레 화이트 머스크는 머스크 향과 플로럴 향이 믹스되어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향이 강하지만 비누용으로는 괜찮습니다! 약간 남자 로션 향이에요! 

 

뱅네프 생토노레 비누는 이렇게 화장실 선반에 올려둬도 인테리어처럼 예쁩니다 ㅜㅜ 요즘 비누 케이스들 왜 이렇게 예쁜 거죠...? 유럽 풍의 예스러운 디자인입니다 ㅎㅎ 

 

비누는 아무래도 사용하다 보면 마지막에는 너무 작아져서 사용하기가 불편해지더라고요 ㅎㅎ 계속 쓰자니 불편하고, 그냥 버리기에는 아깝고, 그럴 땐 한 곳에 모아 사용해보세요! 

 

 

이렇게 망 같은 곳에 비누 조각들을 넣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거품도 잘 나고, 사용하기도 아주 편합니다! 고리 걸 수 있는 공간만 만들어주면 더 편할 것 같아요 ㅎㅎ 

 


다음은 카피타노 비누입니다! 

카피타노 비누는 카피타노 치약을 구매하면서 함께 세트였던 제품인데요. ㅎㅎ 총 3개가 있었습니다! 비누만 구매하려고 찾아보니 3개에 무려 4만 원대로 확인되더라고요..? 비누를 그렇게까지 살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구매하시려면 홈쇼핑을 추천합니다! 

 

카피타노 비누 또한 옛날 제조방식으로 만드는데요. 커다란 가마솥에 재료들을 넣고 4일 동안 보일링 프로세스를 거친다고 합니다! 카피타노 비누는 포장이 예쁘더라고요 ㅎㅎ 연핑크색이고, 이름처럼 장미향입니다! 이 제품은 샤워할 때보다는 손 닦을 때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블레어 코멘트"

 

▶ 바디 비누로 뱅네프 생토노레 비누 추천! (거품이 잘 나요!)

▶ 향은 그냥 맡으면 강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은은하고, 생각보다 강하지 않다! 


 

이 글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