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포르투갈 화장품 베나모르 핸드크림 & 바디버터 후기 (건성피부 추천)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포르투갈 화장품을 가져왔어요! 베나모르라는 포르투갈 대표 브랜드입니다! 

 

베나모르 제품은 세트로 롯데홈쇼핑에서 엄마가 구매했습니다! ㅎㅎ 베나모르 가격은 베나모르 드라이 오일 100ml 2종 + 베나모르 샤워젤 1개 + 베나모르 바디 버터 2종 + 베나모르 핸드크림 3종으로 총 15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바디 버터와 핸드크림만 먼저 리뷰해보려 합니다! 베나모르 드라이 오일은 기존에 사용 중이던 눅스 오일과 함께 리뷰해 볼게요! 

 

베나모르 제품 특징은 패키지에 있는데요. 베나모르는 아르데코 디자인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베나모르 제품의 80%는 알루미늄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보호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해요 ㅎㅎ 그 포르투갈 하면 타일이 떠오르지 않나요..?ㅎㅎ 베나모르 제품 디자인이 포르투갈 타일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ㅎㅎ 

 

베나모르 핸드크림 3종입니다! 핸드크림은 바로 이 통에 들어있었고요. ㅎㅎ 이 통은 지금 차키나 인공눈물 같이 작은 것들 담아두는 통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베나모르 핸드크림 사이즈는 30ml로 휴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베나모르 핸드크림 사용감은 처음 발랐을 때 가벼운 편인가 싶었는데 묵직하더라고요! ㅎㅎ 아주 보습력이 좋았습니다! 바르고 나서는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아요! 

 

 

 

 

베나모르 핸드크림 향은 이렇게 3가지인데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건 연두색으로 레몬 라임향입니다! 제품명은 알란토인 프로텍티브 핸드크림이고, 건성피부를 위한 피부 보호 핸드크림이라고 합니다! 록시땅 버베나 사용하시는 분들은 비슷한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운데 보라색 핸드크림은 자카란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중건성 피부를 위한 핸드크림이라고 해요 곧 소개할 바디 버터는 자카란다를 먼저 사용하고 있어서 향을 맡아보았는데요. 이 향은 꽃향인데 어디선가 호텔 로비 화장실이나 유럽 어딘가 화장품 가게에서 맡아봤을 법한 향입니다! ㅎㅎㅎ 자카란다 나무가 리스본의 상징인데 그게 보라색이더라고요 ㅎㅎ 꽃 향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향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늘색 핸드크림은 악건성 피부를 위한 핸드크림이라고 해요. 성분을 보니 시어버터가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사용 전이긴 하지만 좀 더 묵직한 사용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향은 오리엔탈 프루티 향이라고 해요 ㅎㅎ 과일향이니 상큼할 것 같아요! 베나모르 핸드크림은 피부 타입별로 핸드크림이 구별되어있어 좋은 것 같아요! 개인별로 원하는 사용감도 다르니까요 ㅎㅎ 


다음은 베나모르 바디 버터 2종입니다! 

 

하나는 로즈아멜리 바디 버터고, 하나는 자카란다 바디 버터인데요. 베나모르 바디 버터는 인공색소 없고, 석유 추출 성분도 없습니다! 로즈 아멜리 바디 버터는 이름에는 장미가 들어가 있는데, 성분을 보니까 장미 원료는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더라고요..?ㅎㅎ 그럼 왜 이름이 장미인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저는 자카란다 바디 버터를 먼저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와.. 이 제품은 정말 악건성 분들이 환호하실 제품입니다! 지성분들께는 비추합니다! 아, 물론 지성분들 중에서도 악건성인 부분에는 추천합니다 ㅎㅎ 

 

 

 

 

 

베나모르 바디 버터 제형 보이시나요! ㅎㅎ 정말 이름처럼 버터같이 발립니다! 제품 설명에서는 리치한 벨벳 제형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아주 리치리치 합니다 ㅎㅎ 제가 사용해본 바디크림 중 제일 묵직하게 발려요! ㅎㅎ 보습감도 강력합니다! ㅎㅎ 저는 등 쪽에는 트러블이 나는 편이라 이 제품은 등에는 절대 절대 바르지 않고요 ㅎㅎ 팔다리 특히 다리 위주로 바르고 있습니다! 겨울철 다리가 건조하면 하얗게 틀 때가 있잖아요? 겨울철에 바르기에 아주 딱 좋습니다! 여름에는 바르기에는 조금 무거울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묵직하다 보니 한 번 스윽 발라서 흡수되지는 않고, 여러 번 문질문질 해줘야 해요 ㅎㅎ 어떤 제품들은 너무 가벼워서 발라도 발라도 건조한데 이 제품은 바르고 나면 보습감이 아주 충분하더라고요 ㅎㅎ 악건성인 분들이라면 추천입니다! 

 

 


"블레어 코멘트"

 

▶ 피부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베나모르 핸드크림! (향도 좋아요)

▶ 베나모르 바디 버터 악건성 피부에 추천!


 

이 글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