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구찌 카드지갑 & 페라가모 카드지갑 후기 / 여자 카드지갑 추천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여자 카드지갑 2개를 가져왔어요! 바로 구찌와 페라가모입니다! 

 

 

 

카페에서 분위기 있게 찍고 싶었는데 카페를 갈 수 없어 집에서 한 컷 찍어보았어요 ㅎㅎ 구찌 카드지갑 먼저 갈게요-! 

 

 

 

구찌 카드지갑은 제 건 아니고, 언니의 카드지갑입니다! 너무 예쁘죠! 언니가 코로나 터지기 전 로마 여행 갔을 때 아웃렛에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디자인 너무 고급지죠.. 저는 예전에 지갑 하면 빨강이지! 생각했는데 블랙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스티치도 너무 깔끔하고(명품이니 당연한 거겠지만) 금박 로고가 진짜 포인트로 아름다워요 ㅜㅜ 

 

 

 

출처-구찌 공식홈페이지

 

 

구찌 공식 홈페이지에 찾아보니 공식 제품명은 GG 마몽 카드 케이스로 나오네요 ㅎㅎ 구찌 마몽 카드지갑은 18년도 제품이고, 가격은 61만 원으로 나오는데 로마 아웃렛에서 원화로 약 40만 원 정도에 구매했다고 해요! 

 

 

 

 

 

구찌 카드지갑을 세웠을 때 모습입니다. 옆으로 보면 두께감은 있어요! 그만큼 수납이 아주 좋아요 ㅎㅎ 

 

 

 

구찌 카드지갑 열어볼게요-! 오픈은 똑딱이고요! 열자마자 바로 카드 넣을 공간 2곳이 나옵니다! 구찌 로고도 아주 잘 박혀있네요 ㅎㅎ

 

 

 

구찌 카드지갑 안쪽으로는 이렇게 지퍼가 있어요! 동전들이나 열쇠같이 작은 것들을 수납할 수 있어요! 카드지갑이라지만 동전남을 때가 있잖아요? 동전 그냥 넣으면 꼭 빠졌는데, 구찌 카드지갑에는 지퍼가 있어서 안심하고 넣을 수 있습니다! 지퍼 뒤쪽으로도 수납공간이 있고, 앞쪽에도 카드 넣을 공간 2곳이 있습니다! 

 

 

 

 

 

구찌 카드지갑은 옆에도 수납이 가능해요! 말이 카드지갑이지 그냥 카드 지갑 정도 크기의 지갑이다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지폐도 수납 가능합니다!! 카드지갑이면 지폐 넣기에는 좀 작아서 보관할 때 접어서 넣을 수밖에 없는데 구찌 카드지갑은 지폐를 꼬깃꼬깃 꺼낼 필요가 없어요! 장지갑은 또 너무 큰데 이렇게 작은 사이즈에 동전, 지폐 모두 다 들어가니 정말 수납 최고예요 

 

 

 

크기 비교를 위해 구찌 카드지갑을 한 손에 담아봤어요 제가 손이 큰 편이 아닌데 한 손에 들기에 딱 좋았어요! 

 

 

 

구찌 카드지갑 뒤에는 따로 수납공간은 없고, 이렇게 내가 바로 구찌다! 로고가 스티치로 박혀있어요 ㅎㅎ 스티치가 밋밋하지 않게 고급지게 해 줍니다 


다음은 살바토레 페라가모 카드지갑입니다! 

 

 

 

짠- 페라가모 카드지갑은 제 것인데, 제가 카드지갑 한 번 잃어버리고 슬퍼할 때 남자 친구가 선물해 줬어요 ㅎㅎ 사용한 지 거의 5년이 다 되어가는데 깔끔하죠! ㅎㅎ 사실 저 리본 부분 좀 때가 탔는데 사진에는 생각보다 잘 안 나왔네요 ㅎㅎ  페라가모 카드지갑 디자인도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ㅜㅜ 페라가모 카드지갑은 가운데 금박 부분에 로고가 박혀있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리본 같은 장식으로 귀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제 카드지갑 보고 예쁘다고 제 친구도 샀어요! 

 

 

출처-살바토레 페라가모 공식홈페이지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과 똑같은 제품은 없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디자인은 동일한데 가죽 재질을 자세히 보면 재질이 좀 다른 것 같아요! 페라가모 카드지갑 가격은 35만 원으로 확인되네요! 

 

 

 

페라가모 카드지갑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구찌 카드지갑과 동일하게 똑딱이고, 열었을 때 로고가 금색으로 적혀있었는데 하도 써서 절반은 사라졌어요..ㅎㅎㅎ 페라가모 카드지갑의 가죽이 결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페라가모 카드지갑 안쪽에 이렇게 카드 수납공간이 있고요. 충분합니다! 저 정도 카드 넣었을 때 오른쪽 사진 정도의 통통함입니다! 다만, 페라가모 카드지갑은 동전 수납공간이 따로 없고, 지폐 수납공간도 없어서 지폐는 접어서 보관해야 해요! 저는 현금은 안 들고 다니기 때문에 상관없어요! ㅎㅎ

 

 

 

페라가모 카드지갑 뒷면입니다! 페라가모 카드지갑은 구찌 카드지갑과 다르게 뒷 면에 수납공간이 2곳 있어요! 저는 주로 여기에 카페 쿠폰 도장 찍는 것들 보관합니다 ㅎㅎ 

 

 

 

 

 

 

구찌 카드지갑과 페라가모 카드지갑 같이 찍어보았어요. 사이즈는 구찌 카드지갑이 좀 더 커요! 가로길이는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둘 다 너무 예뻐요,, 

 


"블레어 코멘트"

 

▶ 여자 카드지갑으로 구찌 & 페라가모 카드지갑 모두 추천!

▶ 카드만 수납하면 된다면 페라가모 카드지갑 추천!

▶ 현금 수납도 필요하다면 구찌 카드지갑 추천! 


 

이 글은 남이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