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입생로랑 쿠션(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 입생로랑 틴트(루쥬 볼립떼 샤인 12호)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입생로랑 제품 2가지를 가져왔어요! 2가지 제품 모두 언니가 사용하는 제품이고, 언니의 후기입니다! 

 

 

 

짜잔- 입생로랑 쿠션과 입생로랑입니다! 저에게 입생로랑은 고급진 이미지가 강한데요,, 입생로랑 쿠션 디자인 너무 예쁘죠,, 디자인이 너무 고급져서 리필을 구매할 수밖에 없었다고 해요 ㅎㅎㅎ 다른 제품 리필이랑 호환이 안되어서 비싸지만 입생로랑 쿠션 리필을 샀다고 합니다! 디자인 너무 예쁜데 다 쓰고 바로 버리기가 또 아깝잖아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올 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20입니다! 두 번째 리필이라 좀 더러워요,, ㅎㅎ 

 

 

바로 성분 가볼게요-! 

 

출처- 화해 어플 

 

20가지 주의성분은 4개 정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향료는 안 넣어도 괜찮은데 어쩔 수 없나 봐요,,

 

 

 

 

다음 발색력으로 가볼게요-! 

 

 

입생로랑 쿠션은 일반 쿠션과 동일하게 생겼고요,,! 개인적으로 쿠션은 눌렀을 때 나오는 디자인을 좋아해요 그래야 좀 더 위생적인 것 같아서요,,! 특히 밖에서 수정 화장할 때는 아무래도 좀 찝찝한 것 같아요 

 

 

 

 

입생로랑 쿠션 한 번 발라봅니다! 촉촉하기보다 매트한 편이에요! 색은 핑크 베이스입니다! 묻어남이 심하고 찐득할 수 있어서 너무 촉촉한 건 좋아하지 않는데요. 입생로랑 쿠션은 매트하지만 무겁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에요! 중성에게는 이 정도 매트함은 잘 맞았으나 건성에게는 좀 건조할 수 있어서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저는 볼 쪽이 좀 건성인데요 겨울이라 볼 쪽은 좀 건조하더라고요. 여름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색감 비교를 위해 제가 가지고 있는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발라보았어요! 중간에 있는 게 옐로 베이스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본 색입니다! 세 번째는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랩노 쿠션이에요 ㅎㅎ 입생로랑과 색이 너무 비슷하죠! 무튼 옐로 베이스가 맞으시는 분들은 컬러 20은 맞지 않을 것 같아요! 핑크 베이스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20 추천합니다! 같은 21호여도 제품마다 핑크 베이스와 옐로 베이스로 나뉘거든요! 사실 직접 테스트해봐야 정확히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가지고 있는 제품 중 나스 컨실러도 발라보았어요. 이것 또한 핑크 베이스로 입생로랑 쿠션 20과 색이 비슷하더라고요! 제품은 나스 컨실러 바닐라 색상입니다! 사실 저에겐 이 3가지 색상 모두 맞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 퍼스널 컬러 진단했을 때 에스티로더 제품은 너무 노랗고, 나스 컨실러 색상은 너무 핑크하고 너무 밝더라고요,, 저는 22호 정도인데요! 22호분 중 옐로 베이스 분들이라면 다 맞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별로 21호도 같은 21호가 아니라 꼭 매장 테스트하고 색상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커버력 봐볼게요-! 

 

 

아이라이너 그린 후에 쿠션으로 톡톡톡 해보았는데요. 한 번만 바른 건 아니고 한 두 번 찍은 뒤에 오래 두드렸어요 ㅎㅎ 커버력은 이렇게 보면 높은 편인데 실제로 얼굴에 바를 때는 두드리는데 한계가 있고, 너무 두껍게 바를 수 없기 때문에 저것보다는 약하다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은 입생로랑 틴트입니다! 

 

 

 

제품명은 루쥬 볼립떼 샤인 12호입니다! 

 

 

 

이게 그 유명한 천송이 립스틱인가요,,? 입생로랑 로고 딱 박혀있고, 립스틱 또한 고급지네요 ㅎㅎ (하지만, 저의 벨벳 틴트 디자인이 더 맘에 들어요 히히)

 

 

언니의 퍼스널 컬러는 모르겠으나 핑크 립이 잘 받더라고요.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12호는 핑크 코랄색입니다! 약간 핫핑크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손목에 발색하면 좀 쨍한 핑크입니다! 톤 다운된 말린 장미 같은 핑크가 아닙니다! 그래서 저처럼 뮤트는 잘 안 어울려요,,! 하지만 입술에 바르면 저 정도로 핫핑크는 아니라서 언니는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해요! 매트하기보다 촉촉한 편입니다!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살짝 펴 발랐을 때 색상이고요. 지속력은 촉촉해서 별로일 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약간 착색이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지속력이 괜찮다고 해요. 저도 사용하긴 했지만, 오래 사용한 건 아니라 오늘은 블레어 코멘트를 생략할게요! 

 

 

이 글은 남이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