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 스타벅스 크로스백 블랙, 크림, 네이비 (로우로우 폴더블)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가방 하나를 가져왔어요-! 

바로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입니다!!

 

 

 

디자인 너무 깔끔하죠-! 사실 저는 가방 필요 없어서 안 하려 했는데 프리퀀시 다 모아서 다이어리는 이미 받았고, 스벅 매장에서 가방을 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은 거예요! 그래서 겟했습니다! 마침 또 이 사이즈가 아이패드가 쏙 들어간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출처-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이번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은 이렇게 3가지 컬러고, 저는 크림색, 언니는 블랙, 친척동생은 네이비로 했습니다! 3가지 모두 봐볼게요-! 먼저 블랙입니다! 

 

 

 

블랙은 말모,,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이죠-! 막 들기 너무 좋고요,, 너무 튀지 않게 로고는 갈색으로 되어있어서 잘 어울리고 좋아요-!! 열면 이렇게 위쪽으로도 지퍼가 있어요! 립밤, 립스틱 이런 거 넣기 좋더라고요 ㅎㅎ 

 

 

 

이번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은 로우로우(RAWROW) 브랜드와 협업한 크로스백인데요! 이 제품의 특이한 점이 페트병(500ml) 약 230만 개를 활용해 만들었다고 해요! 대박이죠,,, 이번 스벅 다이어리도 그렇고, 스벅 크로스백도 그렇고 환경보호를 위한 제품들이에요! 페트병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앞으로도 이런 제품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뒤에도 요렇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지퍼는 없어서 중요한 거 넣기는 조금 조심스러워요! 아! 그리고 스타벅스 크로스백 블랙 재질은 천이라기보다는 약간 방수가 될 것만 같은 재질,,? 일반 천 느낌은 아니에요! 

 

 

 

갤럭시 탭을 넣어볼게요 ㅎㅎ 사이즈 딱이죠 ㅎㅎ 쏙 들어가요 ㅎㅎ 보통 크로스백은 작아서 갤럭시 탭이나 아이패드 가지고 가고 싶으면 좀 큰 가방 들어야 하잖아요,,? 크로스백은 들고 싶은데 아이패드도 가져가야 한다면 둘 중 하나는 포기해야 했거든요,, ㅜㅜ 근데 스타벅스 크로스백은 길쭉해서 아이패드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크림도 너무 예쁘죠! 사실 블랙보다 크림 먼저 겟했었어요 ㅎㅎ 크림색은 재질이 딱 천이고요! 스타벅스 크로스백 블랙과 마찬가지로 갈색으로 로고가 박혀있고, 줄도 갈색이에요! 크림에 갈색도 너무 찰떡이에요,,

 

 

 

이 사진이 스타벅스 크로스백 크림의 재질을 좀 잘 나타내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크림색은 여름에 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열었을 때 안쪽은 진한 초록, 청록? 색이고요, 너무 잘 어울리죠!! 스타벅스의 상징인 초록 초록이 있습니다 ㅎㅎ 크림과 초록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요 초록이 바깥에 있는 것보다 안쪽에 있어서 더 센스 있는 느낌 

 

 

 

뒷모습입니다! 아래쪽에 지퍼가 있죠,,? 2021 스타벅스 크로스백은 그냥 크로스백이 아니고 폴더블 크로스백입니다! 접어서 다른 느낌으로 들 수가 있어요! 어떻게 접냐면!

 

 

 

여기서 그냥 반으로 접어주면 됩니다! 

 

 

 

고정은 이렇게 옆에 똑딱이가 있어요! 똑딱이 다시 위쪽으로 해주면 끝! 간단하지요?

 

 

2021 스타벅스 크로스백은 이렇게 자석으로 열고 닫습니다! 네모난 부분이 자석이에요 ㅎㅎ 아이패드 넣을 일이 없고, 짐도 별로 없다면 이렇게 접어서 들면 됩니다! 스트랩도 뺄 수 있어서 클러치처럼 들 수도 있어요! 

 

 

 

 

스타벅스 크로스백 네이비는 사촌동생 선물 줄거라 포장 그대로 두었어요 ㅎㅎ 블로그를 위해 잠시 열어봅니다-!

 

 

 

네이비도 깔끔하죠! 다만, 네이비는 안쪽 안감 색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 하지만 뭐 안쪽이라 안 보여서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은 3가지 모두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네이비만 안 넣기엔 아쉬우니 네이비도 뒷모습 넣어줍니다-! 

 

 

 

 

 

 

짜잔-착샷입니다! (모델은 언니예요) 끈 조절은 저거보다 짧게 할 수 있어요!! 괜찮죠!!! 프리퀀시 다 모았다면 어서 겟하러 가세요-! (검정은 품절입니다!ㅜ 네이비보다는 크림 추천해요!)

 


"블레어 코멘트"

 

▶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은 환경친화적 제품

▶ 스타벅스 크로스백은 폴더블로 다양한 연출 가능 

▶ 아이패드 갤탭 넣기에 좋음! 


 

이 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