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가을뮤트 립 추천 / 맥 씨쉬어(SEE SHEER) & 힌스 무드 인핸서 마뜨 크레이브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무디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가을 뮤트 립 2탄을 가져왔어요! 오늘은 오렌지랑 핑크 립입니다! 1탄은 가을 뮤트가 바르기 좋은 레드 립이었는데요! 레드 립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가을뮤트 립] 디올 999 / 톰포드 립스틱 / 입생로랑 틴트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 오늘은 제가 즐겨쓰는 립 제품 3종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짜잔 - 여러가지 립 제품들 중에 레드 립만 모아봤습니다. 왼쪽부터 디올999 / 톰포드 16 스칼렛루즈 / 입

blair-comment.tistory.com

가을 뮤트인 만큼 오렌지와 핑크 모두 쨍한 색상은 아니고요 ㅎㅎ 퍼스널 컬러 진단받을 때 다 사용해도 괜찮다고 진단받았어요! 레드 립과 오늘 소개하는 립 모두요!! 

 

 

 

 

 

짜잔- 힌스랑 헤라는 오렌지 베이스고, 맥은 핑크 베이스입니다! 힌스 먼저 봐 볼게요-!

 

 

 

 

 

힌스 제품명은 힌스 무드 인핸서 마뜨 크레이브입니다! 케이스는 무광인데 독특해요! 무광 너무 좋아요! 

 

 

 

 

많이 썼지요?ㅎㅎ 저는 퍼스널 컬러 진단받기 전에 주로 오렌지 립만 썼는데, 오렌지 립이 생각보다 찾기 어렵더라고요. 힌스라는 브랜드 보다가 제일 오렌지 색에 가까운 크레이브를 골랐어요! 

 

 

 

출처-힌스 공식홈페이지 

 

 

뭔가 힌스 공홈에는 살짝 쨍한 오렌지처럼 나왔는데, 쨍하지 않아요! 손목 발색 가볼게요!

 

 

 

 

 

아래가 한 번 발라본 거, 위쪽이 여러 번 발라본 거예요! 질감은 매트하면서 너무 건조하지도 않아요! 매트한 벨벳 느낌! 발색도 좋습니다! 이게 오렌지가 너무 쨍하면 막 바를 수가 없고 아주 조금 바르고 펴 줘야 하는데 얘는 막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베이스 립까지는 아니어도 레이어드 하기에 좋아요! 힌스 무스 인핸서 크레이브 먼저 바르고 레드 립 안쪽에 톡톡 발라도 이뻐요! 

 

 

 

 

 

힌스 크레이브 펴 발랐을 때 색감입니다! 너무 예쁘죠! 오렌지 한 방울 들어간 정도의 느낌입니다! 오렌지 색상 잘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다음은 헤라로 가볼게요! 이건 생일선물로 받은 건데요! 제품명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입니다! 색상은 무디로 결정했어요! 

 

 

 

 

 

 

케이스는 그 디올 틴트밤인가? 그런 느낌이에요! 

 

 

 

 

 

쓴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썼네요 ㅎㅎ 이것도 색상이 진해 보이지만, 막상 바르면 정말 연해요! 이 제품은 약간 립스틱 겸 립밤 겸이예요! 

 

 

 

 

 

 

이것도 위에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무디를 여러번 엄--청 여러 번 바른 거고 아래가 한 번만 바랐을 때입니다. 약간 혈색 도는 정도고, 질감은 립밤처럼 엄청 촉촉해요! 색상 확인을 위해 엄청 여러 번 발라봤는데 현실적으로 저렇게까지 여러 번 바를 수가 없어서 ㅎㅎ 저 색은 참고만 해주세요! 

 

 

 

 

 

헤라 스파이시 누드 밤 무디 펴 발랐을 때 발색입니다! 펴 바르니 또 한 번 바른 것과 동일하네요! ㅎㅎ 약간 오렌지와 핑크가 섞인 색이에요! 발랐을 때 쨍하지 않고, 차분한 색상이라 편하게 막 바를 수 있어요! 

 


 

 

 

 

다음은 맥 씨쉬어입니다! (SEE SHEER) 이 제품도 선물 받은 건데 사실 저는 핑크 립을 안 썼거든요 ㅎㅎㅎ 핑크가 잘 안 받아서 이것도 엄청 잘 받는 건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퍼스널 컬러 진단 때 발라도 괜찮다고 해서 발라보니 또 괜찮은 거 같기도 해서 ㅎㅎ 가끔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맥 씨쉬어가 양이 제일 많이 남았어욬ㅋㅋㅋㅋ 보관이 잘못된 건지 뭔가,, 립스틱에 하얀 부분이 있어요 ㅜㅜ 왜 이런 걸까요?ㅜㅜㅜ 이유는 모르겠지만 ㅜ 발색 들어갑니다!

 

 

 

 

 

핑크색이고, 이건 엄청 톤 다운된 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쨍하진 않아요! 이것도 좀 차분하고 오늘 좀 청순한 이미지를 하고 싶다 할 때 바릅니다 ㅎㅎ (아 물론 요즘 코로나라 바를 일이 많이 없긴 하지만 ㅜㅜㅜ) 또 뭔가 차분한 이미지하고 싶을 때도 아무리 레드 립, 오렌지 립으로 톤 다운되어도 핑크 립이 뭔가 제일 차분해 보이더라고요,,? 내 기분 탓인가,,

 

 

 

 

 

 맥 씨쉬어 색상 펴 발랐을 때 색상입니다! 살짝 형광기 있어 보이게 나왔는데, 바르면 형광기 1도 없어요! 질감은 맥 보드라워요! 촉촉합니다! 

 

 

 

 

떼샷 가볼게요-! 저는 떼샷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색이 너무 확 구분돼서 ㅎㅎ 언니가 쓰는 입생로랑이 있길래 같이 넣어보았어요 ㅎㅎ 입생로랑 완전 형광핑크라 ㅎㅎ 옆에 두니 확 구분이 더 되죠?ㅎㅎ 나머지 3개가 확실히 톤 다운된 색입니다! 이 사진이 제일 색상을 잘 보여준 것 같아요! 특히 맥 씨쉬어! 이 사진에 있는 색상입니다! 질감도 힌스가 제일 매트하고 헤라가 제일 촉촉해요. 광 보이시죠!ㅎㅎ 맥 씨쉬어는 힌스와 헤라의 중간 정도 딱 립스틱 하면 떠오르는 질감 정도입니다! 매트하진 않고 그렇다고 립밤처럼 너무 촉촉하지도 않고 적당한 촉촉함이에요! 

 


"블레어 코멘트"

 

▶ 가을 뮤트가 오렌지 립을 바르고 싶다면 힌스 크레이브

▶ 립밤 같은 립을 좋아한다면 헤라 스파이시 누드 밤 

▶ 가을 뮤트가 좀 채도 높은 핑크 립을 바르고 싶다면 맥 씨쉬어 


 

이 글은 내 돈 내산(힌스만!) 후기입니다. (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