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필리밀리 화장솜 & 크리스마 화장솜 & 어반리브즈 순면 화장솜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화장솜 리뷰를 가져왔어요! 총 3가지입니다! 

 

먼저 필리밀리 5겹 멀티 화장솜입니다! 필리밀리 화장솜은 매번 이 제품만 써서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건 5겹 화장솜인데, 다음에는 1/2 화장솜 사용해보고 싶어요 ㅎㅎ 올리브영에 들어가 보니 화장수 사용량이나 추천 용도에 따라 종류가 한 9가지 정도더라고요! ㅎㅎ 그거에 맞춰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리뷰하는 필리밀리 5겹 화장솜은 80매에 약 3,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마 대량으로 구매해서 좀 더 싸게 샀을 것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네요 ㅜㅜ 

 

필리밀리 5겹 화장솜은 순면 100% 제품이고, 유럽의 유해물질 시험 통과 인증시스템에서 0~3세 유소아 입과 피부에 직접 접촉 가능한 최고등급 class 1을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특별히 거친 것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리밀리 화장솜의 가장 큰 특징은 5겹이라는 점인데요. 저는 보통 클렌징할 때 사용합니다! 5겹에 적셔서 절반씩 각 각 눈 화장 지우는 데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하지만, 순면인 만큼 스킨팩 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더라고요..! 순면 화장솜은 스킨을 아주 잘 흡수해서 금방 날아갑니다. 필리밀리 화장솜은 클렌징용에 적합한 것 같고, 닦토나 스킨팩 용도로는 순면 100%가 적합한 건 아닌 것 같았어요!


닦토와 스킨팩을 위해 구매하게 된 크리스마 화장솜입니다! 

크리스마 화장솜은 1/2과 1/3 제품이 있는데요. 1/3 화장솜 사용하다가 너무 얇은 것 같아 이번에 1/2 화장솜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0매 5박스에 9,900원으로 필리밀리 화장솜보다 저렴해요! 1/2 화장솜과 1/3 화장솜 재질은 동일하지만, 1/3 화장솜은 스킨팩에 1/2 화장솜은 닦토가 적합한 것 같아요 ㅎㅎ 1/3 화장솜으로 메이크업 클렌징하려니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1/2 화장솜을 구매했는데, 딱 세수하고 닦토로 적합합니다! 1/2 화장솜은 또 스킨팩 하려니 좀 두껍더라고요 ㅎㅎ 

 

 

 

 

크리스마 1/2 화장솜은 스펀지 펄프 소재인데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두께감입니다! 확실히 순면보다 스킨을 잘 뱉어내서 닦토에 적합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보통 2장으로 닦토 하고 있어요! 1/3 화장솜은 너무 얇아서 저도 모르게 한 5장은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1/3은 사진으로는 없지만, 진짜 얇아서 팩 하는 정도로 얇아서 스킨팩 하기에 정말 좋아요! 스킨팩은 얇고, 잘 뱉어내는 게 중요해서 크리스마 1/3 화장솜이 딱이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 어반 리브즈 순면 화장솜입니다! 

어반 리브즈 스킨핏 패드 리필 120매는 마켓 컬리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세일해서 3,780입니다! 이게 저는 리필인 줄 모르고 구매했어요 ㅎㅎ 본품에는 통에 화장솜 60매가 들어있고, 가격은 동일합니다! 이게 통이 있으면 제가 원하는 클렌징 워터 제품이나 토너를 부어서 사용하는 건데요. 저는 리필만 구매해서,, 일단 화장솜으로만 사용했습니다 ㅎㅎ 

 

어반 리브즈 제품은 순면이고, 검은색이나 갈색 물질은 목화 성분의 일부라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순면 화장솜인 만큼 보드랍지만, 스킨팩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ㅎㅎ 두께감이 심한 편은 아닌데, 스킨팩으로 하려니 토너도 많이 먹고 잘 못 뱉어내더라고요 ㅜㅜㅜ 이 제품의 장점은 (리필용 말고, 통과 함께 오는 제품!) 직접 원하는 토너를 넣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이미 토너가 적셔져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다는 점입니다. 매번 스킨 적시기 불편한데 통에 토너 넣어두면 꺼내서 사용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 

 


"블레어 코멘트"

 

▶ 순면 화장솜은 스킨팩보다는 클렌징에 더 적합!

▶ 스킨팩은 얇고, 순면보다는 다른 재질 화장솜으로 선택!


 

이 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