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나스 생폴드방스 아이섀도우 & 뉴욕 싱글섀도우 (feat. 이니스프리 말린살구꽃잎)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나스 제품 2개를 가져왔어요! 나스는 시그니처가 블러셔인 것 같은 느낌인데 ㅎㅎ 오늘은 아이섀도우를 가져왔습니다! 블러셔는 가지고 있는 게 없어욯ㅎㅎㅎ 

 

 

 

나스 아이섀도우는 언니의 내 돈 내산입니다! 저는 가끔 쓰고, 주로 언니가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가지고 있는 나스 제품 중에 컨실러 있어서 같이 찍어봤어요 ㅎㅎ 나스 컨실러도 같이 리뷰할까 생각했는데 일단 오늘은 섀도우만 하도록 할게요-! 

 

 

 

하나는 듀얼 아이섀도우고, 하나는 싱글 섀도우입니다! 디자인 너무 예뻐요- 열어볼게요-! 

 

 

 

짜자잔- 나스 아이섀도우 제품들은 열면 거울도 있고요,, 거울 있어서 여행 가서 쓰기에도 너무 편할 것 같아요! 색상 보니 데일리템으로 너무 좋을 것 같죠! MLBB 느낌, 음영섀도우 느낌의 제품들입니다! 듀얼 섀도우 먼저 봐볼게요-! 

 

 

 

듀얼 아이섀도우 제품명은 나스 생폴 드 방스입니다!(ST-PAUL-DE-VENCE!) (이름 이쁘구먼,,)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제품 설명 부분에 색감이 잘 잡혀있더라고요! 저런 색입니다! 핑크 살구 느낌과 핑크 브라운! 왼쪽은 약간의 쉬머한 펄감이 있어요! 오른쪽은 거의 펄 없는 색입니다! 편의상 저기 적힌 것처럼 왼쪽은 넥타린, 오른쪽은 체스넛으로 부를게요! 

 

이 제품은 화해 성분 검색이 안되어서 바로 발색 들어갑니다-! 

 

 

 

 

위쪽 두개가 나스 듀오 섀도우 오른쪽 색(체스넛)입니다-! 제가 너무 여러 번 발색해서 그런지 너무 갈색처럼 나왔는데 저 정도로 진하지는 않아요! 아래 두 개는 나스 듀오 섀도우에서 왼쪽(넥타린)이고요! 넥타린은 펄감 있는 제품으로 손으로 발랐을 때 발색이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ㅎㅎ 펄이 쨍하지 않고, 은은해서 너무 예뻐요,, 부담스럽지 않은 반짝임입니다! 스윽 잘 발리고요! 손으로 여러 번 바른 건 색감 때문에 바른 거고, 실제로는 한두 번만 발라줘도 충분합니다!

 

체스넛은 브러쉬로 발랐을 때 더 잘 발리더라고요 ㅎㅎ 너무 진하게 나와서 단독으로 바르면 부담스럽지 않으려나 싶을 수도 있겠지만, 색감 확인차 여러 번 바른 거고, 두 번 정도 슥슥 그어주면 정말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단독으로 발라도 좋아요! 연하게 발색한 거는 아래에서 다시 보여드릴게요!! 

 

 

 

다음은 나스 싱글섀도우 뉴욕 발색해볼게요-! 

 

 

 

조명받아서 밝게 나왔고, 오른쪽이 실제 색이랑 비슷해요! 

 

 

출처-나스 공식홈페이지

 

공홈 색은 좀 더 붉게 나온 것 같아요! 저거보다는 좀 더 갈색이에요! 

 

 

 

아래 두개가 나스 뉴욕 싱글섀도우 색상입니다! 조금 붉게 나온 것 같은데,, 제일 아래가 브러시로 한 거고 그 위가 손으로 여러 번 그은 거예요 ㅎㅎ 이건 단독으로 바르기엔 좀 진해서 아까 나스 듀오 섀도우로 펴 바른 다음 이걸로 음영 한 번 더 넣어주면 좋아요! 

 

 

 

이게 실제 색상이랑 비슷해요! 나스 뉴욕 싱글섀도우는 딥한 색상입니다!

 

이걸 바르다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이니스프리 아이섀도우가 생각나서 같이 발색해보았어요! 

 

 

 

이니스프리 제품입니다! 왼쪽으로 음영 깔아주고, 오른쪽 차가운 더치커피 색상으로 아이라인 가까이에 스머지? 아이라인 따라 슥슥 발라주면 확실히 눈이 깊이감 있어요!! 

 

 

 

나스랑 비교해 볼 이니스프리 제품은 마이 아이섀도우 매트 말린 살구 꽃잎입니다! 발색하기 전에는 조금 진해 보이죠?ㅎㅎ 막상 바르면 그렇지 않아요!! 

 

 

 

 

짜잔-느낌 오실까요! 나스 제품 2개랑 이니스프리 제품 1개가 있어요! 넘 예쁘죠 ㅜㅜ 

 

 

 

색감 잡으려고 다시 다른 각도로 찍어 보았어요 ㅎㅎ 정답 공개할게요!!



 

 

이게 색감이 생각보다 잘 안잡히더라구요,, ㅜㅜ 잘 정리해볼게요!!

  • 이니스프리 말린살구꽃잎 - 핑크빛이 더 강함. 나스와 비교했을 때 좀 더 가벼운 느낌 데일리로 좋음 막 바르기 좋음! 가격도 쌈! 단독으로 써도 좋음! 
  • 나스 듀오 섀도우(오른쪽) 체스넛 - 핑크가 깔려있긴 하나 이니스프리보다 갈색빛이 더 강함. 황토색은 아님. 둘 다 핑크 브라운 노란색은 거의 없음 이니스프리보다 더 그윽한 느낌. 더 분위기 있는 느낌! 단독으로 써도 좋음! 
  • 나스 싱글섀도우 (뉴욕) - 체스넛보다 갈색빛이 더 들어감 붉은 갈색 느낌 핑크빛은 거의 없음 체스넛 넓게 쓰고, 뉴욕으로 한 번 더 좁은 영역으로 깔아주면 좋음! 단독으로 하기엔 좀 진함
  • 이니스프리 차가운 더치커피 - 진한 갈색을 넘어 고동색. 아이라인 따라 그리기에 적합!  

 

 


"블레어 코멘트"

 

▶ 나스 생폴드방스 음영섀도우 입문자에게 좋음!

▶ 베이스 까는 용도는 있고, 포인트 섀도우로는 나스 뉴욕 싱글섀도우!

▶ 모두 발색 좋고 가루 날림 적음! 

▶ 황톳빛 음영이 아닌 핑크빛 음영임! 

 


 

이 글은 남돈남산(나스)과 내 돈 내산(이니스프리)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