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레어 일상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 2021 스타벅스 신년 MD &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텀블러 3종을 가져왔습니다! 2개는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시즌 제품이고, 하나는 2021 스타벅스 MD입니다! 

 

짜잔-! 제일 왼쪽 텀블러가 제 것입니다! ㅎㅎ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인데, 너무 예쁘죠 ㅜㅜ 나머지 2개는 언니 텀블러입니다 ㅎㅎ 가운데 머그가 2021 스타벅스 신년 MD입니다! 

 

짜잔-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제품입니다! 색이 일단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ㅜㅜㅜ 연핑크 너무 예뻐요 ㅜㅜㅜ 이 제품은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입니다! 스탠리 텀블러 디자인은 공통적으로 이렇게 통통한 디자인인 것 같아요 ㅎㅎ 귀여워요 ㅎㅎ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뚜껑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두고 먹으려고 샀어요 ㅎㅎ 일단 마음에 드는 점이 뚜껑이 다 닫힌다는 점인데요. 저는 먼지 들어가는 걸 싫어해서 이렇게 뚜껑이 다 닫히는 게 좋아요! 뚜껑은 돌리지 않고 저 손잡이 부분을 잡고 올리면 됩니다! 돌리는 것도 귀찮더라고요 ㅎㅎ 이동할 때는 돌리는 게 좋은데 저처럼 사무실에 두고 쓰기에는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처럼 열고 닫는 게 간편한 게 좋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뚜껑의 하얀 부분을 밀어서 음료를 마시면 됩니다! 이게 진짜 편한데 제가 기존에 쓰던 게 뚜껑을 열고 닫는 건데 그게 좀 귀찮더라고요 ㅜㅜ 뚜껑 내려놓기도 애매하고,,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는 손으로 살짝 밀어줬다 닫으면 돼서 너무 편해요! 단, 단점은 저 나오는 입 구멍 부분이 너무 넓어서 흘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뚜껑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깔끔하지요! 일단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또 마음에 드는 게 입구가 넓어서 손이 다 들어갑니다! 손이 다 들어가는 게 왜 좋냐면 그래야 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요!! 그리고 뚜껑이 돌리는 게 아니기 때문에 뚜껑과 입구 부분도 닦기 편합니다! 새 제품은 한 번 세척하는 게 좋은데요 ㅎㅎ 저는 기름으로 한 번 닦아내고, 뜨거운 물 넣고 베이킹소다 넣고 한 20분 정도 둔 다음에 식초랑 뜨거운 물 넣고 또 20분 정도 둔 다음에 세제로 닦았어요 ㅎㅎ 

 

바닥 부분 보시면 473 ml 확인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는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 음료까지 담을 수 있어요! 


다음은 언니가 구매한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제품입니다! 아마 크리스마스 때 나왔던 것 같은데요. 제가 가진 스탠리 텀블러랑 같은 시즌에 나왔어요! 이것도 핑크색인데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보다 더 길쭉합니다! 

 

뚜껑은 이렇게 생겼고, 돌려서 닫는 형태입니다!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텀블러는 입구가 좁아 손이 안 들어가기 때문에 솔로 닦아야 합니다-! 저는 솔로 닦는 건 너무 귀찮아서 입구가 좁은 제품은 좋아하지 않아요 ㅎㅎ 

 

 

 

마지막 2021 스타벅스 신년 MD입니다! 

2021 첫 시즌에 나온 아주 따끈한 신상입니다! 너무 예쁘죠-! 다른 2021 신년 MD보다 이 머그가 제일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 색이 너무 잘 나와서 언니가 샀어요 ㅎㅎ 언니가 보라색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보라색이 촌스럽지 않은 보라색으로 나온 것 같아요 ㅎㅎ 손잡이 색도 너무 찰떡이고요 ㅎㅎ 

2021 스타벅스 신년 MD는 뚜껑이 스탠리 제품이랑 비슷한데 이건 그냥 바로 마시면 됩니다! 3가지 텀블러 중 가장 편한 뚜껑입니다! 뭐 밀어서 움직이고 할 것도 없고 그냥 바로 마시면 됩니다! "마실 때 빼고는 먼지가 1도 안 들어갔으면 좋겠다"하시면 이 제품보다는 앞에 제품들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고, "나는 먼지고 뭐고 그냥 바로 마시고 싶다"하시면 2021 스타벅스 머그 추천합니다! 보라색 좋아하신다면 강추! 

2021 스타벅스 머그는 사이즈가 작아 보여도 스타벅스 톨 사이즈 음료 가능합니다! 테이크 아웃용은 좀 그렇고, 매장에서 먹을 때는 괜찮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텀블러를 사면서 느낀 점이 하나 있는데요. ㅎㅎ 스타벅스 텀블러는 마음에 들 때 사야 하는 것 같아요 ㅜㅜ 2020 스타벅스 스탠리 제품 핑크색이 마음에 들긴 했는데 살지 말지 고민했었거든요 ㅜㅜ 그러다 결국 집 근처 회사 근처 매장은 다 나가서 언니한테 부탁해서 구매했어요 ㅎㅎ 가을 시즌에도 이런 적이 한 번 있었어서 그 뒤로 선물할 일 있으면 예쁜 거 발견했을 때 미리 구매했어요! ㅎㅎ 예를 들면 12월에 선물할 일 이 있는데 10월쯤 예쁜 텀블러를 봤다! 시즌 제품이다! 그러면 그냥 샀습니다 ㅋㅋㅋㅋ 12월에는 가을 시즌 제품이라 사라질 것이고, 12월 때 예쁜 제품이 있을지 불확실해서요 ㅎㅎ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용으로 사실일이 있으시다면 예쁜 제품 있을 때 미리 사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단, 미리 사두면 제품 교환이 안됩니다 ㅜㅜ 오늘의 블레어 코멘트는 제품별로 보다는 텀블러 구매 기준으로 마무리할게요! 


"블레어 코멘트"

 

▶ 세척이 중요하다면 텀블러를 고를 때 손이 들어가는 지를 확인하자 (솔로 닦아도 괜찮다면 상관없다)

▶ 뚜껑을 열고 닫으며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지 확인하자

▶ 마음에 드는 제품이 나오면 구매하자! 고민하다 보면 이미 품절되고 없다!

바로 사용하기보다는 스테인리스 제품은 첫 세척을 하자! 

 


 

이 글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