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레어 일상

2021 스벅 다이어리 노트키퍼(아르마니) & 루틴다이어리(미니) 후기 (속지 포함)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 

오늘은 2021 스벅 다이어리를 가져왔어요~! 

 


 

 

 

 

 

연말 되면 왠지 안 쓰던 다이어리 잘 쓸 수 있을 것 같고,, 아 빨리 쓰고 싶은데 아직 2020년이고,, 그럼 2020 다이어리 쓰면 되는데 또 2021 다이어리 쓰고 싶고,, 저는 그렇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어김없이 다이어리를 겟했습니다! 

 

" 2021 스벅 다이어리 받는 방법"

 

 

출처-스타벅스 어플 내 화면

 

 

스벅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서는 프리퀀시를 모아야 하는데요! 스타벅스 어플 다운로드하시면 제일 하단에 프리퀀시 부분이 있고요! 프리퀀시는 온라인으로 모으는 스티커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음료를 구매할 때마다 음료 한 잔당 프리퀀시 하나가 생깁니다! (별이랑은 또 달라요! 별은 영수증마다 생긴다고 생각해주시면 되어요! 음료 2잔을 한 번에 산다고 해서 별이 2개가 생기지 않지만, 프리퀀시는 음료 2잔을 같이 결제해도 프리퀀시가 2개 생겨요! 단, 음료 2잔이 만원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만원당 별 1개가 생기기 때문에 음료 2잔을 한 번에 사더라도 별 2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설명이 너무 어려웠나요,,,? 가장 중요한 건 음료 한 잔당 프리퀀시가 생긴다!입니다! 

 

그럼 몇 잔을 마셔야 하느냐!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 음료를 구매하면 됩니다! 미션 음료가 무엇이냐! 

 

 

출처-스타벅스 어플

 

 

짜잔- 여기 보이는 음료들 모두 미션 음료입니다! 미션 음료는 리저브 제조 음료, 토피 넛 라테,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캐모마일 릴렉서,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12월 2일 출시 신규 크리스마스 음료(시나몬 롤 돌체 라테,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파나)입니다! 제가 여기서 다 먹어본 건 아니지만, 하나 추천하자면,, 단 음료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저브 제조음료가 좋겠지만 리저브 매장이 많은 게 아니라서 저 중에 굳이 먹어야 한다면 토피넛 라테를 시럽을 제일 적게 넣어서 먹는 게 나은 것 같아요! 캐모마일 릴렉서는 호인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달고,, 굳이 드신다면 아이스로 드세요!! (시럽 맛이 강한 느낌이었어요 ㅜㅜ 캐모마일 맛은 나지 않습니다!) 

 

 

출처-스타벅스 어플

 

 

자, 이렇게 17잔을 모으면 2021 스벅 다이어리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을 제공하는데요. 이게 프리퀀시 기간 중 또 첫 일주일 안에 모으면 1+1 이벤트가 있었어요! 올해는 노트 키퍼 아르마니 다이어리를 빨리 받고 싶어 처음으로 프리퀀시 1+1 기간에 받았어요! 

 

 

 

 

 

 

먼저 2021 스벅 다이어리 노트 키퍼 아르마니입니다! 이번 플래너 커버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로부터 의류를 만들고 남은 원단으로 제작된 거라고 합니다! 약간 청 느낌인데요,, 예쁘지 않나요?ㅜㅜ 넘 맘에 들어요! 다만, 이염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첫 표지고요, 나의 즐거운 이야기 콘셉트인가 봐요 ㅎㅎ EXPLORE NEW THOUGHTS라는 말이 마음에 드네요! 

 

 

 

 

2021년, 2022년 연간 달력입니다! 2021년에는 공휴일이 정말 ㅜㅜ 주말에 많더라고요 ㅜㅜ 엉엉 노예는 웁니다 ㅜㅜ

 

 

 

 

이번 2021 스벅 다이어리가 환경을 콘셉트로 한 것 같아요,, 일회용 컵 ㄴㄴ 플라스틱 빨대 ㄴㄴ 텀블러와 종이백 우리 스벅 다이어리 쓰면서 환경에 도움되도록 함께해요~ 이런 느낌이네요! 

 

 

 

 

인적사항 적을 수 있는 부분이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인적사항 적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개인정보라서, 그냥 잃어버리면 잃어버리고 마려고요 ㅜㅜ 

 

 

 

 

자 다음은 월간 달력입니다! 깔끔하죠?

 

 

 

 

짜잔- 다음은 주간입니다! 일주일 치가 한 장에 들어와서 너무 좋아요! 저는 하루에 한 장보다는 하루에 쓰는 양이 많지 않아서 일주일을 한눈에 파악하면서 일정 조절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저처럼 위클리 플래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ㅎㅎ

 

 

 

 

위클리가 지나고서는 이렇게 빈 공간들이 나옵니다! INSPIRATIONAL THOUGHTS라고 해서 주제와 질문 적고 내 생각 적는 곳들이 있는데, 그냥 자유롭게 적으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완전 줄조차 없는 빈 공간도 있어요 ㅎㅎ 마음에 드는 가사 적어봅니다 ㅎㅎ

 

 

 

 

모눈종이 스타일도 있고요 (모눈종이 너무 좋아요!!)

 

 

 

 

마지막은 요렇게 또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2021 스벅 다이어리 노트 키퍼 아르마니는 빈 공간, 즉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공간들이 다이어리의 절반이에요! 모눈종이가 4가지 중에서 제일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아요(완전 내 취향 다이어리 쟈나!!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위클리와 빈 공간들을 좋아해서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 다이어리였어요 ㅜㅜ 줄 없는 공간도 많아서 마구마구 끄적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이즈만 초콤만 작으면 완벽할 것 같아요 :)

 


 

 

 

다음은 2021 스벅 다이어리 루틴 다이어리입니다!! 루틴 다이어리는 노트 키퍼에 비해 작은 미니 사이즈입니다! 

 

 

 

 

버킷 리스트 작성하기가 첫 장이네요 ㅎㅎ 2021 스벅 노트 키퍼 아르마니 다이어리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느낌이 다르죠? 루틴 다이어리는 목표 달성을 위한 다이어리입니다! ㅎㅎ

 

 

 

 

 

바로 다음장에 2021 나의 목표 나옵니다-!

 

 

 

 

마이 루틴 매일 실천하기 적는 공간입니다! 매일 실천할 것과 매주 실천할 것이 구분되어 있네요! 

 

 

 

 

성과 기록하기로 2장 (총 4쪽) 이 있는데요. 프로젝트할 때 기록하면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 

 

 

 

 

2021 스벅 루틴 다이어리는 매일의 노력을 차곡차곡 기록해 두는 플래너로 설명되어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매일 한 장씩 있고, 왼쪽에 작게 숫자 보이시죠? 시간대 별로 매일 일정을 기록할 수 있어요! 

 

 

 

 

주말은 요렇게 한 장에 모아져 있고요,, 

 

 

 

 

마지막에는 이렇게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전제 속지 중 한 10장? 정도밖에 되지 않아요! 자유로운 공간보다 하루하루 알차게 생활하시는 분들께 적합할 것 같아요! 학생분들 특히!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다이어리마다 요렇게 스타벅스 미니포켓이 있는데요.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카드 또는 명함 지갑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저는 명함지갑 필요 없고 카드지갑은 있어서 사용하지는 않고 있어요 ㅎㅎ

 

계산기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플래너를 선택하면 함께 제공되는데, 매장에서 테스트했을 때 키감이 그리 좋지 않더라고요 ㅎㅎ 계산기를 원하신다면 테스트 후 결정하시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다이어리 안에는 쿠폰도 들어있는데요! 

 

 

 

짜잔- 이번 2021 스벅 다이어리에 들어있는 쿠폰은 11시 이전 1+1 쿠폰과 개인컵/텀블러 구매 시 1+1 그리고 2시 이후 1+1 쿠폰입니다! 시간제한 없다면 더 좋을 것 같지만,, 그래도 전에 있던 비 오는 날 쿠폰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블레어 코멘트"

 

▶ 주간 일정과 자유로운 공간이 필요한 스타일이라면 2021 스벅 다이어리 노트 키퍼(아르마니) 강력 추천!!!!

▶ 매일매일 하루하루 기록하는 스타일이라면 2021 스벅 다이어리 루틴(미니) 추천!

▶ 커피도 마시고 다이어리도 얻고 환경에도 좋고 1석 3조! 


 

 

이 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