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레어 일상

스타벅스 현대카드 caution 실물 후기 & 혜택(별 100개 적립)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현대카드 실물 후기를 전하려 합니다!!

 

지난달에 발급하고,, 혜택 끝난 줄 알고 소개 안 하려 했는데,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니 아직도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별 100개 적립 아직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즐겨 찾으시는 분들 중에 아직 현대카드 없으시다면 늦지 않았어요!! 


먼저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 소개할게요-! 종류는 5가지입니다. 

 

 

출처-스타벅스 홈페이지

 

 

짜잔- 개인적인 취향으로 3개 정도 마음에 드는데요! 하나씩 봐볼게요-! 

 

 

출처-현대카드 홈페이지

 

 

먼저 스타벅스 느낌 뿜 뿜 나는 Sparkle과 Starry입니다. 엄마는 Sparkle 선택했고, 실물로는 홀로그램처럼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요! 

 

 

 

요렇게 무지갯빛이 보이다가도, 오른쪽 사진처럼 일반 카드처럼 보이기도 해요! 질감은 특별할 것 없이 일반 카드와 동일합니다! 개인적으로 뭔가 코르크 마개 같은 질감이면 더 특이했을 것 같아요 ㅎㅎ

 

 

출처-현대카드 홈페이지

 

다음은 Midnight과 Mystical입니다! 두 가지 모두 세이렌을 활용한 디자인이고, 색만 달라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미드나잇은 시크함이 느껴지는 올블랙입니다! 심플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미드나잇이 좋을 것 같아요! Mystical은 사진상으로 무지개 빛깔인데 매장에서 실물로 보니까 반투명하더라고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Mystical도 약간 홀로그램 느낌인 거 같아요! 근데 기본적인 느낌이 사진보다는 반투명이 강합니다! 

 

 

 

 

출처-현대카드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제가 선택한 Caution! 뭔가 커스텀에 체크되어있어서 이름이 Custom일 줄 알았는데 Caution! 이더라고요 ㅎㅎ 설명처럼 컵의 슬리브인 종이 느낌이 느껴지죠? 이건 실제로도 종이 느낌이에요! 사진상으로 슬리브처럼 울퉁불퉁한 느낌이 있는데 실제로는 평평합니다. 

 

 

 

짜잔- 스타벅스 현대카드 caution 실물입니다. 실물로도 종이 느낌 나죠? ㅎㅎ 옆에서 보면 종이 느낌은 나지 않고 일반 카드 같아요! 

 

 

 

질감 전달을 위해 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소리로 들어보시면 느낌이 오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언니, 엄마, 저 이렇게 스타벅스 현대카드입니다! ㅎㅎ 

 

 

 

같은 Caution이더라도 색이 초콤 달라요 ㅎㅎ 너무 예쁘죠!!!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매장에서도 실물 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보고 결정하셔도 좋아요! 

 


다음은 스타벅스 현대카드 혜택입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혜택도 정말 중요하겠죠! 

 

가장 기본은 결제금액 3만 원 당 별 1개가 적립된다는 건데요! 별 12개 모으면 무료 음료 1잔이니, 5,000원짜리 음료만 마셔도 별 1개당 500원 정도로 볼 수 있겠죠! 3만 원 당 500원 할인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조건은 전월 이용금액(전월 1일~말일까지 스타벅스 현대카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신규 발급 시 발급 월 기준 다음 달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미만도 혜택 제공합니다! 지금 12월에 발급하면 다음 달인 21년 1월까지는 30만 원 미만 이용했더라도 결제금액 3만 원 당 별 1개씩 지급되는 거예요! 

 

 

 

여기서 더 좋은 게 있는데요!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사용하다 보면 결제금액이 3만 원으로 딱 떨어지지 않을 텐데,, 당월 이용금액 중 3만 원 미만 금액은 다음 달 적립대상 이용금액으로 이월이 됩니다! 예를 들면, 1월에 30만 원 이상 이용해 2월에 결제금액 3만 원 당 별 1개를 받을 수 있게 되었고, 12월에 38만 원을 이용한 거예요. 38만 원 사용했으니 별 12개가 적립되고, 2만 원이 남겠죠? 그 2만 원은 3월로 이월이 됩니다! 

 

또 하나 더! 사용하다 보면 30만 원을 못 채우는 달도 있잖아요? 그것 또한 이월됩니다! 예를 들면, 1월에 20만 원을 이용했어요, 그럼 2월에는 혜택을 못 받겠죠? 그리고 2월에 10만 원을 이용했어요 그럼 1월에 이용한 20만 원이 2월로 이월됩니다! 그럼 1월과 2월 이용금액을 합산하면 30만 원이니까 3월에는 결제금액 3만 원 당 별 1개가 적립이 가능해요! 

 


 

이대로 끝나면 아쉽겠죠! 지금 스타벅스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출처-스타벅스 홈페이지

 

12월 내로 스타벅스에서 5만 원이상만 사용하면 별 100개가 들어옵니다! 이때 5만 원은 스타벅스에서 결제해야 해요! 자동충전도 포함이니까 자동충전으로 5만 원 결제하면 BOGO쿠폰(1+1 쿠폰)도 받고 별 100개도 적립됩니다! 단, 별 100개 적립 후 3개월 내 카드 해지 또는 탈회 시 제공된 별은 현금으로 청구될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요!! 

 

 

출처-스타벅스 홈페이지

 

혜택 2로 아워 워터를 준다는데 뭐,, 아워 워터는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는 3만 원입니다! 11월에 스타벅스 임직원 전용 링크로 카드 발급하면 캐시백 되는 게 있었는데, 그건 끝났나 봐요 ㅜㅜ 그래도 스타벅스 자주 가시는 분들은 어차피 결제할 거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연회비 있어도 결과적으로 1만 원정도는 이득이거든요 ㅎㅎ 연회비 캐시백이 있다면 스벅 자주 안 가시는 분께도 추천하겠는데,, 지금은 연회비도 있는 만큼 스타벅스를 자주 안 가신다면 추천하기에는 초콤 애매하네요 ㅎㅎ  스타벅스 현대카드 적립대상은 국내외에서 이용한 모든 물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금액인데, 제외 항목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적립 제외 항목]

  •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 공과금 납부액(국세, 관세, 지방세, 지방세외 수입, 상하수도 요금, 벌과금, 과태료, 인지세, 송달료, 민원 발급 수수료 등 국가 또는 공공단체가 부과하는 부담금)
  •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
  • 초·중·고교 학교 납입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결제 건
  • 상품권 등 현금성 유가증권 구매 및 선불카드 충전금액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 고속도로 통행요금,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포함)
  • 당사의 모든 할인 서비스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블레어 코멘트"

 

▶ 스타벅스 자주 이용한다면 스타벅스 현대카드 추천!

▶ 스타벅스에서 5만 원 이상 자동 충전으로 결제하면 BOGO쿠폰도 받고 별 100개 적립 가능!

 별 100개 적립된 후 스타벅스 현대카드 3개월 내에 해지하면 안 됩니다! 


 

이 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