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레어 일상

스타벅스 애플크럼블 & 홀케이크 예약 후기(청담스타 얼그레이 밀크 케이크)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애플 크럼블과 홀케이크 예약 후기를 가져왔어요-! 

 

스타벅스 애플크럼블은 현재 판매하는 메뉴는 아니고 파트너들에게 연말에 주는 선물이라고 해요. 지인 중에 스타벅스 파트너가 있어서 같이 열어보았어요 ㅎㅎ 작년에는 바움쿠헨이었는데, 올해는 애플 크럼블이더라고요! 

 

 

 

짜잔- 스타벅스 애플크럼블과 먹을 아메리카노도 가져왔어요 ㅎㅎ 애플 크럼블은 홀케이크 정도 사이즈는 아니고, 일반 조각 케이크 4개 정도 사이즈인 것 같아요! 케이크 상자 너무 예쁘죠!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디자인인 것 같아요- 연말 느낌 물씬 나요 ㅎㅎ 빨강이라 그런가,,ㅎㅎ 

 

 

 

뭔가 허전한 것 같아 급하게 설정샷을 찍어보았어욬ㅋㅋㅋㅋㅋ 찍어놓고보니 너무 과한 것 같기도,,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초는 아니고 음 초같은 데코레이션? 들이 있어요 ㅎㅎ 너무 귀엽죠 ㅎㅎ

 

 

 

데코레이션을 꽂아봤어요 ㅎㅎ 초보다 이게 나은 것 같기도해요 ㅎㅎ 촛농 떨어질 걱정 안 해도 되고,, 곰돌이도 귀엽고 ㅜㅜ 스벅 로고 세이렌도 산타모자 하고 ㅋㅋㅋㅋㅋ 

 

 

 

가까이서 보면 이렇고, 위에 동글동글 보이시죠? 요게 크럼블인데, 약간 소보루 맛이 나요! 맛있어요! ㅜㅜ 슈가파우더 너무 좋고요,,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스벅 애플 크럼블이랑 너무 찰떡,,, 

 

 

 

 

 

 

애플 크럼블이라는 이름처럼 안에 사과 졸인 게 들어가 있는데, 이게 진짜 맛있어요!! 사과를 시나몬 넣고 같이 졸인 것 같은데, 제가 또 시나몬을 좋아하거든요ㅜㅜ 또 애플 하면 시나몬 아니겠어요? ㅜㅜ 그 사과랑 빵이랑 크럼블이랑 같이 먹으면 바삭하면서 달달하면서 시나몬 맛과 사과 맛이 어우러지고, 커피 한 모금하면 정말 크으 소리 나옵니다! ㅜㅜ 정식 메뉴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애플 크럼블은 이렇게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스벅에서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맛있어요!!! 

 

 

출처-스타벅스

 

이거 먹다보니 스벅의 음료 하나가 생각나더라고요. 스벅 그랜마 애플 블랙 밀크티 아시나요,,? 지금은 사라진 메뉴인데 이것도 진짜 대존맛이거든요 ㅜㅜ 왜 사라진 거니,,? ㅜㅜ 

 

 

 

이 메뉴는 리저브에서만 파는데 그 시나몬과 같이 졸인 사과가 들어있고, 거기에 홍차 향과 위에 쫀쫀한 거품이 정말 넘 잘 어울리고 찰떡이에요 ㅜㅜ 리저브가 많이 있었으면 갔을 텐데 주변에 리저브가 없어서,, ㅜㅜ 한 번밖에 못 마셨어요 ㅜㅜ 넘 아쉽,, 무튼 스벅 애플 크럼블이 이런 느낌입니다! 그 음료를 디저트로 만든 느낌!! 둘 다 너무 맛있어요!! 


다음은 홀케이크 후기인데요. 제가 홍차를 조아해욯ㅎㅎ 그래서 스벅 얼그레이 밀크 케이크를 예약했습니다!

 

 

출처-스타벅스 홈페이지

 

스벅에는 얼그레이 케이크가 2가지 있는데요! 왼쪽은 홀케이크고, 오른쪽은 조각 케이크입니다! 둘 다 얼그레이지만 맛은 달라요! 개인적으로 맛은 홀케이크가 더 맛있더라고요,,ㅎㅎㅎㅎ 홀케이크가 조각 버전으로 나온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ㅜㅜ 

 

 

출처-스타벅스 어플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은 스타벅스 어플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공홈에서도 가능한가 싶어 들어가봤는데 못 찾겠더라고요 ㅜㅜ 스타벅스 어플 깔아주시고! 사이렌 오더 들어가셔서 전체 메뉴 누르시면 홀케이크 예약이 나옵니다! 

 

이번에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랑 일반이랑 종류는 이렇게 있고요! 원하시는 케이크 고르셔서 선택해주시면! 이렇게 원하는 날짜와 수령받고 싶은 매장을 선택할 수 있어요! 

 

 

출처-스타벅스 어플

 

케이크는 택배 주문하면 이 날에 오는게 맞나 불안할 때가 있는데 미리 날짜도 정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수령받고 싶은 매장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가끔 회사에서 케이크 주문할 때 집 근처에 아무리 맛있는 케이크 집이 있어도 집 근처에서 사서 다시 회사 가지고 가기가 귀찮더라고요 ㅜㅜ 회사 근처에는 맛있는 케이크 집이 없어서 ㅜㅜ 이렇게 회사 근처 매장으로 설정하면 바로 픽업할 수 있어서 편해요! 집들이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정한 날짜는 바꿀 수 없는 건 아니고 3일 전에 예약 수정 또는 취소가 가능해요! 아! 그리고 홀케이크 예약하면 수령일 기준 2일 전에 홀케이크 당 1개의 무료 음료 쿠폰이 들어와요! 호호 

 

 

 

 

 

 

짜잔- 스벅 청담스타 얼그레이 밀크 케이크입니다! 청담스타 오 허니 케이크도 먹어봤는데 전 얼그레이가 더 맛있어요-ㅎㅎ 크림도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아요! 얼그레이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듯싶습니다!! 다음에 저는 티라미수 먹어보려고요!ㅎㅎ 그럼 오늘도 블레어 코멘트로 마무리할게요! 

 


"블레어 코멘트"

 

▶ 얼그레이 케이크 좋아한다면 스벅 청담스타 얼그레이 밀크 케이크 추천! 

▶ 애플크럼블 출시되었으면 좋겠다! 


 

홀케이크는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