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 

오늘은 스킨과 바디 모두 바를 수 있는 일리윤 제품 2가지를 가져왔어요!

 


 

 

 

모두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으며, 내 돈 내산입니다! 세트로 팔더라고요 ㅎㅎ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사니 아토 집중 크림은 증정용으로 받았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ㅜㅜ 지금 공홈에서 약 12,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 350ml고 아토 집중 크림이 200ml니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있다고 생각해요!

 

 

 

 

먼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입니다! 펌프형 제품이고요! 민감/건조한 피부용 제품입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얼굴 및 전산 모두 사용 가능하고, 민감성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해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의 특징이 이중 구조 특수용기인데요. 왜,, 이런 펌프 형식은 항상 쓰다 보면 마지막에는 펌핑이 잘 안돼서 결국 열어서 손으로 툭툭 쳐서 바르잖아요? 근데 일리윤 아토 로션은 이중 파우치 구조로 공기 유입을 차단하고, 마지막까지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아직 사용 중이라 정말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그래서인지 사용 시에는 펌프를 열지 말 것을 안내하고 있고요. (공기가 들어가면 안 되나 봐요..!) 바닥면에 찌그러짐 방지를 위한 절개면은 불량이 아니라고 합니다! 

 

 

 

 

자 그러면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갈게요. 제품명에 세라마이드라고 붙어있죠!? 세라마이드가 뭘까,, 찾아봤는데 아모레퍼시픽과 에스트라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이라고 해요. 유효성분을 잘 전달해주고 흡수시켜준다고 합니다. 

 

 

출처-아모레퍼시픽 공식홈페이지 

 

 

화해 어플로 전성분을 다시 확인해볼게요!

 

 

출처-화해 어플

 

 

오,, 바디로션 1위를 했었나 봐요,, 평점도 높은 편이네요! 

 

 

출처-화해어플

 

 

성분 구성의 상세 내용이고요,, 중간위험도 2개 정도 있습니다. 

 

 

출처-화해 어플

 

 

왜 성분이 중요하냐면!! 저는 이때까지 건성인 줄 알았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제가 지성일 수도 있겠구나 깨달았어요 ㅎㅎ 왜냐면,, 일리유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바르고 나서 계속 트러블이 나는 거예요 ㅜㅜ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고, 디렉터 파이 영상도 보고 했더니 시어버터(셰어버터)가 안 맞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화해 어플로 성분을 찾아봤더니 여드름 유발 가능으로 시어버터가 있더라고요 ㅜㅜ 지성이신 분들, 시어버터 안 맞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근데 이게 얼굴에 발랐을 때는 트러블이 났는데, 몸에 바를 때는 또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바디로션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 제가 겨울에 특히 등 쪽이 진짜 건조하거든요. 건조한 부분에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사용감입니다!

 

 

 

 

펌핑 펌핑해봅니다 

 

 

 

 

한 번 펴 발랐을 때 모습이에요. 엄청 무겁지는 않고, 적당한 바디감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딱 로션 하면 떠오르는 질감 있죠? 그 정도입니다! 향은 제품 설명 그대로 없어요! 뭐 꽃향 그런 거 없고, 딱히 향이 없어요! 

 

 

 

 

챱챱챱 흡수시켜줍니다. 안 바른 쪽 바른 쪽 확실히 구분되죠? 계속 이렇게 광나는 건 아니고, 더 지나면 삭 사라져요 

 

 

 

 

짠 완전히 흡수시켰을 때 모습이에요 끈적함은 심하지 않고, 촉촉함 정도? 남습니다. 유분감이 엄청 심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질감은 이따가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이랑 비교해볼게요! 

 

 

 

 

 

다음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입니다!

 

 

 

 

이름부터 집중!이라 하니 뭔가 한층 더 강화되었을 것 같은 느낌이죠? 이 제품 또한 민감/건조한 피부용입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짜서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바로 화해 어플로 성분을 확인해볼게요 -

 

 

출처-화해어플

 

 

중간위험도로 사이클로 펜타 실록세인이랑 폴리 솔베이트 20 있습니다! 

 

 

 

출처-화해어플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시어버터는 없지만 지성피부에는 좋지 않은 모공 막는 성분들이 있어요 이 제품은 제가 건조함을 느끼는 볼 중심으로 국소부위에 발랐어서 딱히 트러블은 느끼지 못했지만, 지성이신 분들은 성분 꼭 확인해보시길 바라요! 사실 로션은 테스트하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ㅜ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도 사용감 볼게요! 

 

 

한 번 발라봅니다.

 

 

 

 

사악 펼쳐볼게요 아까보다는 좀 묵직한 느낌이에요. 공식 홈페이지에 크림 속 세라마이드 캡슐이 있다는데 저는 잘 보이지 않더라고요..?ㅎㅎㅎ

 

 

 

 

아토 집중 크림도 촵촵촵 흡수시켜줍니다. 

 

 

 

 

다 흡수시키고 난 모습이에요 육안으로는 모르겠죠? ㅜㅜ 이게 뭐 수분도 측정하는 기기도 없어서 ㅜㅜ 조금 아쉽네요 ㅜㅜ 

 

 

 

 

비교샷 들어갑니다! 각각 구분이 되실까요,,?

 

 

 

 

위에 투명한 쪽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고, 아래쪽이 투명하지 않은 하얀색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입니다! 

 

 


"블레어 코멘트"

 

▶ 지성피부, 시어버터(셰어버터)가 안 맞는다면 비추

▶ 건성이라면 추천! 

가성비 좋은 바디로션을 찾고 있다면 괜찮아요!


 

 

이 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