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 시카풀 앰플 II 후기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

오늘은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과 시카풀 앰플II 2가지를 가져왔습니다! 

 

 

 

비플레인 제품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고요! 약산성 클렌징 폼 찾다가 화해 어플에서 블랙프라이데이로 할인하길래 겟했습니다! 

 

 

출처-화해쇼핑

 

 

화해 어플에서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160ml에 16,700원에 구매했고, 시카풀 앰플 II 30ml 2개도 16,700원에 구매했어요! 

 

지금은 대용량 기획세트로 녹두폼 160 ml + 녹두 폼 20ml + 녹두 토너 50ml에 18,77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20ml는 여행 갈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시카풀 앰플 대용량 기획세트도 앰플 50ml + 시카풀 마스크팩 3매 + 시카풀 카밍 젤 20ml에 17,660원에 겟할 수 있어요! 

 

비플레인 제품명/구매처 화해쇼핑 공식 홈페이지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80ml) 9,880원 11,800원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160ml)  18,770원 (녹두폼 20ml+녹두토너 50ml 포함) 19,800원
시카풀 앰플 II (30ml)  9,880원 화해에서만 구매가능
시카풀 앰플 II (50ml) 17,660원 (시카풀 마스크팩 3매 + 시카풀 카밍젤 20ml 포함) 화해에서만 구매가능
시카풀 앰플 I (30ml)  9,880원 17,800원
시카풀 앰플 I (50ml) 16,660원 22,800원

 

가격비교표입니다! 공홈보다는 화해가 더 저렴하더라고요,, 시카풀 앰플은 진짜 차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같은 제품이면 싸게 사야 좋으니까 화해에서 꼭 구매하시길,,!! 그리고, 이번에 블로그 쓰면서 알게 된 게 저는 시카풀 앰플 종류가 하나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시카풀 앰플 1과 2로 나눠져 있더라고요,,,? 시카풀 앰플 2는 화해 앱에서만 구매 가능하고 시카풀 앰플 1에서 발효성분 제외하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추가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도록 할게요! :)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폼 클렌징 사용감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녹두라 그런지 초록색이고요,,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에는 녹두 추출물이 약 32% 정도 함유되어있는데, 녹두 성분이 피부 세정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짜잔- 펴 발라 봅니다. 요 알갱이들 보이시나요? 이게 알갱이가 있어서 약간 각질 제거하는 느낌이 나고요,, 이 알갱이들은 녹차 파우더라고 합니다! 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녹두 폼은 유기농 녹차 원물을 그대로 사용해서 작황 시기, 환경 등에 따라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녹차의 주 성분인 '카테킨' 성분이 황변(갈변) 현상을 발생시킬 수 있다네요! 

 

 

출처-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

 

 

요렇게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나 봐요! 제 건 가운데 정도인 것 같죠? 갈변현상이 있다는 건 쓰다 보면 색이 달라질 수 있다는 걸까요,,? 뭐 그래도 제품 자체의 pH나 경도를 변화시키지 않으며, 유해한 성분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 녹차가루는 피부 세정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실제로 써보면 스크럽 하는 느낌이에요 ㅎㅎ 뭐 그렇다고 엄청 세지는 않아요! 

 

 

 

 

물 없이 비벼봤어요 요정도,,?

 

 

 

 

물과 함께 비벼봤어요!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건 아니지만 세안하는데 불편함은 없어요! 막 쫀득한 거품을 원하신다면,, 비플레인 녹두 클렌징 폼은 아닙니다 ㅜㅜ 하지만 이 제품의 경쟁력은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성분 갑니다!

 

 

출처-화해어플

 

크으 이 푸른색 좀 보세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화해 뷰티 어워드 클렌징 폼 1위네요. 평점도 4.4로 높은 편이에요. 알로에베라 꽃 추출물이 중간 위험도로 확인되는데, 또 민감성에는 좋은 걸로 나오네요,,? 위험하지만 좋다는 건가,,,??? 무튼 이 정도 성분이면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출처-화해어플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은 지성, 건성, 민감성 구분 없이 모두 좋아요~~ 이렇게 다 좋은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ㄷ ㄷ 지금껏 소개한 화장품 중 성분은 정말 갑이네요!! 성분 최고 최고! 또 비플레인 녹두 클렌징 폼은 pH 5.5~6.5 이내의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성인 분들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은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II 봐볼게요~!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II는 기존 시카풀 앰플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더해 만들어졌다고 해요! 시카 성분(마데카소사이드)을 늘려 진정감을 높이고, 수분/보습 성분(저분자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을 늘려 더 촉촉해졌다고 합니다! 악건성에게는 수분감이 아쉽다는 의견을 반영해 수분과 보습감을 높였나 봐요!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은 스포이트 형태고요,, 바로 사용감 가볼게요-!

 

 

 

한 방울 떨어뜨려봅니다! 오잉 거품이 왜 이리 많이 생겼지,, 

 

 

 

손으로 문질러 봅니다! 문질문질 

 

 

 

 

펴 발라봅니다! 촉촉해요 

 

 

 

챱챱챱 흡수시켜줍니다! 완전히 흡수된 사진은 아니에요!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은 무향료, 무색소로 투명하고요,, 향은 없어요!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성분 가볼게요! 

 

 

출처-화해어플

 

크으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도 성분 짱짱이네요 ㅜ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에는 병풀추출물이 84.28% 들어가 있고, 병풀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진정에 도움이 된다 하니 여드름 났을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또한 지성, 건성, 민감성 모두 안 좋은 성분은 없습니다! 

 

 

출처-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

 

아!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 봤더니 시카풀 앰플 말고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대나무 수분 앰플도 있고,, 속 보습이라 하니 다음엔 저걸 사볼까 고민,, 각질 케어할 수 있는 앰플도 있더라고요! 민감 진정보다 다른 케어가 필요하시다면 다른 앰플들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레어 코멘트"

 

▶ 성분 착한 약산성 폼클렌징 원하다면 비플레인 녹두 폼 강력 추천!

▶ 성분 착한 수분/진정 앰플을 원한다면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지성, 건성, 민감성 모두 가능! 

▶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보다는 화해 어플에서!

 


 

이 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