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후기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

 

오늘은 달바 제품 후기를 가져왔어요! 

 

 


짜잔- 달바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보이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입니다! 아이크림은 그냥 같이 찍었어요!(나중에 ahc 아이크림이랑 같이 리뷰할 예정입니다!) 

 

 

 


검색해보니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이라고 많이 불리던데 정확한 제품명은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네요! (후 정말 길군)

 

 


요 제품은 이렇게 오일층이 형성되어있는데요,, 오일층이 있다는 건? 흔들어야 된다는 거겠죠!?! 흔들어 줍니다. 쉐킷 쉐킷

 

 

 


너무 흔들었나 봐요 ㅎㅎㅎㅎㅎㅎ 요렇게 오일층이 사라질 정도만 흔들면 되고 거품까지 날 정도로 흔들지는 않아도 되어요 ㅎㅎ

 

 


한번 뿌려봅니다. 엥? 분사력 무엇? 총알처럼 분사가 되었어요

 

 


다시 뿌려봅니다. 오호 이번엔 잘 아까보다는 골고루 뿌려졌어요 이 제품은 살짝 누르기보다는 꽉 눌러줘야 분사력이 좋게 나와요!

 

출처-달바 공식홈페이지(https://dalba.co.kr)

 


공홈에 설명 찾아보니 잘못된 사용법으로 1. 펌프를 천천히 누르는 경우, 2. 펌프를 중간까지만 누르는 경우 3. 펌프를 약하게 누르는 경우로 되어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미스트 제품은 얼굴에 뿌릴 때 좀 두렵지 않나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저는 부들부들 뭔가 내 얼굴인데요 약간 두려워하며 뿌리게 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 내가 누르는 건데도 눈 감고 있는데도 뭔가 무서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손목에 뿌릴 때도 뭔가 두려워 ㅓ요,,,,

 

출처-달바 공식홈페이지(https://dalba.co.kr)

 


무튼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성분들이 고농축 되어 있어서 입자가 무거워 강한 펌핑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혹시,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써보신 분들 계신가요? 그건 막 뿌리면 정말 미스트처럼 안개처럼 사아 하고 분사되잖아요? 얘는 그런 느낌은 아니에요! 얘는 강하게 눌러도 아벤느 미스트에 비해서는 덜 안개 같아요 ㅎㅎ 제가 검정 도화지에 분사력 테스트를 할까 생각해봤는데 그러려면 아벤느도 새로 사야 하고,,, 분사력 테스트 얘밖에 할 게 없고 해서, 분사력 느낌은 공홈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자 이제 성분으로 가볼게요

 

달바라는 브랜드 자체가, 달바 브랜드의 모든 제품이 이탈리아 지역의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한다고 해요. (아하 그래서 제품명에 다 화이트 트러플이 들어간 것이었군,,) 화이트 트러플은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출처-달바 공식홈페이지(https://dalba.co.kr)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의 전체 성분이고요. 저는 화장품 구매할 때 화해 들어가서 한 번씩 보는데요, 요건 남돈 남산이라 구매 전 확인하지는 않았어요! 화해 성분도 한 번 봐볼게요!

 

 

출처-화해어플

 


오호,, 20가지 주의성분 1개와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4개로 확인되네요! 평소 화장품 사용하시면서 알레르기 성분 해당되는 게 있다면 확인해주세요! 공홈이랑 비교해보니까 대부분의 알레르기 성분들이 기분을 좋게 하는 향기 내는 성분들이네요!(어쩐지,, 향이 좋더라,,) 저는 썼을 때 딱히 뭐가 올라오거나 하지는 않아서 요정도는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
건성, 민감성 관련 성분으로 알코올 에탄올은 수분 증발과 피부 건조에 영향이 있다고 하네요.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은 건성에 좋은 성분들이 더 많아서 민감성만 문제 안된다면 상관없을 것 같아요! 

 

 

 

 

마지막 사용감과 사용 팁입니다! 

 

 

 

 

다시 뿌려보았어요 ㅋㅋㅋㅋ 미스트처럼 이슬이 맺힌 느낌이죠? 아벤느 미스트에 비해서는 오일층이 있어서 그런지 유분감이 있는 느낌이고, 더 탄탄하고 묵직한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기름지고 그런 건 아니에요! 깊게 촉촉함이 보충되는 느낌?이에요 아! 그리고 향이 정말 좋아요! 호불호 없을 것 같은 꽃향이에요!! 

 

 

 

 

다 흡수시켰을 때 모습입니다! 안 바른 거 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게 직접 손으로 만져보면 느낌은 다르거든요 ㅜㅜ 막 심하게 광나는 건 아닌데 바르고 안 발랐을 때 차이는 직접 만져보면 오,, 보들보들,, 오,, 촉촉한데? 이 차이예요! 오일층이 있어서 그런지 바르고 금방 건조해지지는 않았어요! 왜,, 그 어떤 미스트들은 바르고 나면 더 건조해지는 거 같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저는 보통 미스트 바르고 오일 따로 발라주는데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은 얘만 발라도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사용 팁은,, 집에서 사용하기보다는 회사나 카페나,, 외출했을 때 온풍기로 많이 건조해지잖아요? 그럴 때 뿌려주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회사가 온풍기 사용해서 진짜 건조하거든요 ㅜㅜ 아무리 촉촉하게 바르고 나가도 온풍기 맞으면,, 오후에는 한 번 발라줘야 해요,,  

 


"블레어 코멘트"

 

▶ 겨울철 온풍기로 건조함을 느낄 때 추천

▶ 안개 같은 분사력을 원한다면 얘는 아니에요!

▶ 꼭 흔들어서 사용해주시고, 세게 펌핑해주세요!   


이 글은 남이 구매한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