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타임 리와인드) & 달바 아이크림(화이트 트러플 멀티 트리트먼트)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달바 미스트 세럼과 함께 소개하려다가 못한 달바 아이크림과! 집에서 사용 중이던 AHC 아이크림을 함께 소개하려 합니다! 

 

 

 

 

달바 미스트 세럼이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스킨케어]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후기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 오늘은 달바 제품 후기를 가져왔어요! 요건 내돈내산은 아니고 남돈남산입니다! 짜잔- 달바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보이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입니다! 아이크

blair-comment.tistory.com


달바 아이크림 먼저 가볼게요-!

 

 

 

 

달바 제품이라면? 네 맞습니다. 화이트 트러플이 기본이죠- 화이트 트러플은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달바 아이크림에는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도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멀티 트리트먼트 아이크림(후 길다)은 일반 아이크림과 동일하게 요렇게 생겼고요,, 달바 아이크림도 미스트 세럼이랑 비슷한 향이 나요! 향이 너무 좋아요! 하지만,, 그 향 때문에 성분에 알레르기 성분들이 있더라고요 

 

화해 어플로 성분 확인해볼게요! 

 

 

출처-화해어플

 

 

미스트 세럼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20가지 주의성분은 없지만,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은 꽤 있습니다! 

 

 

출처-화해어플

 

 

알레르기 성분 확인해주세요!

 

 

출처-화해어플

 

 

건성에는 좋은 성분들 이렇게 있고요! 시어버터(셰어버터)가 있어서 지성분들은 확인해주세요! 저는 시어버터가 피부에 맞지 않는데요! 눈가에만 발라서 딱히 트러블은 안 나더라고요,, 눈가는 또 건조해서 그런가,, 만약 이 제품을 제 이마에 발랐다면,, 트러블 폭발이겠지만,, 아이크림이라 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어디에 바르던 시어버터가 안 맞는다면 피해 주세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아이크림 사용감으로 가볼게요!

 

 

 

 

기일게 짜 봅니다 

 

 

 

 

문질러봅니다! 달바 아이크림은 정말 고농축으로 쫀쫀해요. 매우 묵직하고 아주 그냥 여기에 다 때려 넣었다 느낌으로 무겁습니다 ㅎㅎ 정말 눈에만 바르면 될 것 같아요. 

 

 

 

 

조금 더 펴 발랐을 때 모습입니다. 찐한 느낌이 느껴지시려나요,,?ㅜㅜ 딱 바르면 누가 봐도 아이크림 느낌이에요 ㅎㅎ

 

 

 

 

다 흡수시켰을 때 모습이에요! 살짝 광 도는 게 느껴질 정도이고, 번들거리지 않아요! 바르고 났을 때는 다행히 끈적하지는 않아요-! 눈가뿐만 아니라 주름이 지기 쉬운 팔자주름에도 발라주면 좋아요- 

 


다음은 AHC 아이크림입니다! AHC 아이크림에는 정말 종류가 많은데요 ㅎㅎ

 

 

출처-AHC 공식 홈페이지

 

진짜 많죠 ㅎㅎ 저 중에서 제일 오른쪽 2개도 써봤는데요ㅎㅎ 이미 다 쓰고 후기를 쓸 수가 없어요 ㅜㅜ 그래서 오늘 소개할 아이크림은 현재 사용 중인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입니다! 

 

 

 

 

홈쇼핑에서 다량 구매했었고, 마지막 하나예요 ㅎㅎ  

 

 

 

 

AHC 아이크림은 일반 아이크림과 달리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어요! 제품명에서처럼 아이크림 포 페이스입니다! 얼굴에도 바를 수 있어야 하니 사용감은 달바에 비해 덜 묵직해요 향은 나쁘지 않아요! 호불호 없는 일반적인 화장품 향!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제품 디자인은 이렇게 네모난 모양이에요! 디자인은 엄청 예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ㅜㅜ 아이크림의 한계인가,, AHC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AHC 아이크림은 인체 유사 콜라겐으로 피부의 밀도를 채워주고, 인체 유사 엘라스틴으로 피부 탄성을 올려주고 탄탄하게 해 준다고 하는데요,,! 그럼 성분 먼저 확인해 볼까요?!

 

 

출처-화해어플

 

성분은 최고 정도는 아니지만 무난한 거 같아요! 요 정도입니다! 

 

 

출처-화해어플 

 

여기에도 시어버터가 있네요 ㅜㅜ 저는 얼굴에는 바를 수 없습니다 ㅜㅜ 눈가에만 바르고 있어요 ㅎㅎ 뭐 가끔 얼굴에 바르는 건 괜찮긴 하던데,, 매일 바르면 트러블 날 것 같아요 ㅜㅜ 저처럼 시어버터 안 맞는 분들은 얼굴 전체보다는 눈가에만 테스트해보시길..! 


 

다음은 사용감입니다! 

 

 

 

 

한번 짜 보았어요 

 

 

 

 

오늘도 펴 발라봅니다. 확실히 달바보다 아이크림보다는 일반 크림 같아요. 달바는 아주 찐한 농축된 아주 적은 양으로 주름을 줄여줄게! 받아라 나의 콜라겐 파워!! 이런 느낌이라면 AHC는 이 정도면 충분해 - 얼굴 전체에도 바르면서 천천히 가자고 - 크림인 줄 알았는데 어? 아이크림이라고? 이런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찹찹찹 흡수시켜줍니다 바르고 났을 때 끈적함은 없어요! 그렇다고 엄청 가벼워서 나중에 시간 지나고 또 발라야 하는 정도의 크림은 아닙니다!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크림이에요! 아이크림이라고는 아니만 일반 크림 대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평소에는 바르는 크림이 있어서 이 제품은 눈가에만 바르고 있지만, 언니랑 엄마는 이 제품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는데요. 저보다 더 자주 그리고 많이 쓰는 언니에게 물어봤어요 ㅎㅎ 언니의 피부 타입은 건성입니다! 

 

"안녕하세요 AHC 아이크림은 눈에만 바를 수 있는 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어서 편해요. 전 화장품 오래 쓰는 스타일이 아닌데 이 제품은 계속 쓰고 있습니다. 저처럼 화장품 잘 모르는 분들도 적당히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단점은,, 크림 대용으로 쓰다 보니 너무 빨리 쓴다는 거,, 용량은 아이크림 용량인데 사용은 로션처럼 해서 한 통 금방 다 써요,,,"

 


"블레어 코멘트"

 

▶ 아이크림 따로 바르기 귀찮다면 AHC 아이크림으로 얼굴 전체에!

▶ 농축된 아이크림을 찾고 있다면 달바 아이크림 

▶ 너무 농축되고 무거운 아이크림은 싫다면 AHC 아이크림

▶ 지성 & 민감성 분들은 성분 확인해주세요!


 

이 글은 남이 구매한 후기입니다. (광고 아님, 협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