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고 바르는 것들

이솝(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 제라늄 리프 바디로션(바디밤)

안녕하세요, 블레어입니다!

오늘은 이솝 AESOP 에이솝!! 제품 2가지를 가져왔습니다! 선물 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비싸서 내 돈 내산 못하겠어요,,) 

 

 

 

제품 2개는 이솝 핸드워시와 이솝 바디로션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손 닦는 거 정말 중요하죠!! 핸드워시 먼저 봐볼게요-! 

 

 

 

출처- 이솝 공식홈페이지

 

 

이솝 핸드워시 가격을 찾아봤는데,, 핸드워시가 5만 원이라 해서 너무 놀랐어요 ㄷㄷ 제 돈 주고는 못 살 것 같아요 ㅜㅜ 정확한 제품명은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입니다! 펌프 미포함이면 천 원 빼주더라고요 ㅎㅎ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는 이렇게 펌프형이고요! 매번 비누 쓰다가 이렇게 펌프형 쓰니까 너무 편하더라고요!! 진즉에 펌프형 쓸 걸 그랬어요. 이거 다 쓰면 이제 핸드워시는 펌프형으로 쓰려고요 ㅎㅎ 용량은 500ML라 넉넉한 것 같아요! 디자인도 고급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ㅎㅎ 


핸드워시지만 성분도 한 번 확인해 볼게요! 

 

 

출처-화해어플

 

20가지 주의성분도 있고, 알레르기 유발 성분도 있네요 ㅜ 성분은 엄청 좋은 건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핸드워시라 트러블 나거나 하진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출처-화해어플

 

자세한 성분은 이렇고요! 오렌지 껍질 오일, 라벤더 오일, 오렌지 오일, 로즈메리 잎 오일, 리모넨 등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향이 좋긴 해요!! 공홈에 시트러스, 우디, 허브로 나와있는데 적당한 표현인 것 같아요! 저 중에 우디, 허브가 대부분이고 시트러스는 약해요! 약간 숲 속의 느낌? 저는 허브향 너무너무 좋아해서 핸드워시 쓸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ㅎㅎ

 

 

 

 

사용감 봐 볼게요-! 

 

 

 

한 번 펌핑했을 때 양입니다! 손바닥에 짜려했는데 손바닥이 너무 붉게 나와서 ㅎㅎㅎ 손목에 짜 봤어요 ㅎㅎ 거품 나는 타입은 아니고, 젤 타입이에요! 젤 타입이라 거품이 엄청 많이 나는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시 손에 옮겨서 물 없이 문질문질 해보았어요-! 

 

 

 

물 묻혔을 때 생기는 거품 정도입니다! 괜찮죠?ㅎㅎ 이 제품은 특별한 게 향인 것 같아요-! 향과 브랜드,,?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밤으로 가볼게요! 

 

 

 

제가 가지고 있는 이솝 바디로션은 120ML입니다! 이렇게 물감처럼 생겼어요! 디자인이 독특한 것 같아요 ㅎㅎ

 

 

출처-이솝 공식홈페이지

 

약간 찌그러져 있는 공홈 사진도 예쁘네요ㅎㅎ 제라늄 리프 바디밤이 공홈에는 100ML랑 500ML밖에 없더라고요,,,? 100ML 기준 36,000원입니다! 500ML도 궁금해서 봐봤어요 ㅎㅎ

 

 

출처-이솝 공식홈페이지

 

500ML는 핸드워시처럼 펌핑 형태네요 ㅎㅎ 가격은 무려 12만 원이에요! ㄷㄷㄷ 다시 제가 가진 걸로 가볼게요-! 

 

 

 

이솝 바디로션은 디자인은 예쁜데, 이렇게 뚜껑을 돌려서 연 다음 짜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이게 샤워하고 난 다음에 사용하려면 좀 귀찮더라고요 ㅜㅜ 확실히 펌핑이 편한 것 같아요 ㅜㅜ 빨리 바르고 싶은데 뚜껑 열어야 하고, 또 짜야하고,, 다시 뚜껑 닫아야 하고,, 근데 이게 뚜껑이 또 잘 열고 닫히는 편이 아니에요 ㅜㅜ 세워두기도 애매해서 눕혀놓고 있습니다! 보기에는 이쁜 디자인인데 사용할 때는 좀 아쉽더라고요 ㅜ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밤 성분 가볼게요! 

 

출처-화해어플 

 

아하 여기에 120ML 기준 가격 43,000원으로 나와있네요 ㅎㅎ 성분은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지성분들은 확인이 필요하겠어요! 

 

 

출처-화해어플

 

자세한 성분내용이고요! 여기에도 시어버터가 있네요...!! 지성피부 관련 안 맞는 성분 있으시면 꼭 확인해주세요! 

 

 

 

 

이솝 바디로션 사용감 볼게요-! 

 

 

한 번 짜 봅니다-! 색이 약간 노란색이에요-! 

 

 

 

문질러봅니다-! 약간의 묵직함이 있어요-! 이 제품도 향이 좋아요-! 약간 리프라는 이름처럼 뭔가 자연 자연한 향이 납니다! 찾아보니 제라늄이라는 쌍떡잎식물이 있더라고요! 그건지 잘 모르겠지만,, 흔한 허브향은 아니고,, 언니는 또 사과향이 난다네요,,? 다 바르고 나면 살짝 레몬향도 나요! 

 

 

 

너무 많이 짰나 봐요 ㅎㅎ 더 펴 발라줍니다! 촉촉해요 

 

 

 

찹찹찹 다 흡수시켜줍니다-! 발렀는지 잘 모르겠죠,,? 끈적임은 없고 촉촉해요-! 엄청 무거운 질감은 아니고, 적당한 촉촉함입니다! 

 

이솝 제품들은 너무 비싸서 내 돈 내산은 못하겠고, 선물용으로 좋을 듯해요! 받으면 기분이 좋거든요! ㅎㅎ 

 


"블레어 코멘트"

 

▶ 이솝 너무 비싸다,,, 가성비란 없다,, 

▶ 이솝 핸드워시, 바디밤 모두 향 너무 좋다,, 

▶ 허브 향, 시트러스 향 좋아한다면 추천


 

이 글은 선물 받은 후기입니다.(광고 아님, 협찬 아님)